[수상자발표] 제9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

in #kr6 years ago

DQmZ66kFvvQGWZxhfhEbujS9hPQZR7rFAn6pDfZMti6WJh9.pn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제9회 여행사진공모의 수상작을 발표하는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투표는 무려 29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12121212121212.jpg

다른 때와 달리, 후원이 많아 당선인원이 6명으로 늘어가게 되었는데요.
같은 표수가 몰리면서 무려 9명까지 수상작을 선정하게 되었답니다+_+

후원금을 지원해주신
@brianyang0912
@sinner264
@hodolbak 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그럼 수상작을 공개합니다!



제9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수상작

@mimistar
9회 mimistar.jpg

@mimitravel
9회 mimitravel.jpg

@gasigogi
9회 gasigogi.jpg

@hwa2ting
9회 hwa2ting.jpg

@epitt925
9회 epitt925.jpg

@hjk96
9회 hjk96.jpg

@judonggyun
9회 judonggyun.jpg

@rokyupjung
9회 rokyupjung.jpg

@travelwriter
9회 travelwriter.jpg



당선자 9분 모두에게 1SBD 씩 지급됩니다.
심사숙고해서 지원 및 투표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logo.JPG

Sort:  

와! 여행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기분좋은 수상입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사진들도 모두 멋졌고
투표인원도 많았네요. 다른분들도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미미님! 오랜만에 한 공모전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잘 마무리 되었네요 :)

덕분이 여행사진도 한번 더 보게 되고 상도 받으 넘 좋네요 불금 되세요^^

화이팅님~ 수상 축하드립니다! ㅎ 불금되시고 다음에 또 참가해주세요 :)

오예 뽑혔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

작가님 배포도 크셔라..
무려 9명을?!?!
감사합니다 (_ _

어쩌다보니 9명을 ㅎㅎ 많이 참여해주시니 보상도 !!

이번 공모전 사진에 좋은 작품이 많았습니다 +_+
당첨 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후원 및 관심 항상 감사드립니다 :)

감사해요~^^ 멀리 여행은 못가는 처지인데 공원 사진도 뽑히니 좋네요^^

2관왕인가요 ㅎㅎ 미미스타님 축하드려요:)

와 갈수록 퀄리티가ㅋㅋ
다음엔 저도 투표 꼭 참여할께요!ㅎ

경아님~!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ㅎ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상까지 주시니 너무 기쁘네요.
앞으로 더 좋은 여행기와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여행기 항상 잘보고 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김작가님 덕분에 매달 멋진 사진들을 보게 되네요-
기꺼이 좋은 사진들을 내어주신 참가자 분들께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

꾸준히 찾아와주시는 쏭블리님~ 주말 잘보내시구요 ㅎ

와우! 금요일부터 정신 없이 바빴다가 이제서야 수상 소식을 보게 됐습니다. 피로에 찌든 이틀 이었는데, 뭔가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기분이 상큼해졌네요(신남, 들뜸, 흥분)!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신 김 작가님과 후원자분들, 그리고 투표로 더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이야기로 더 많이 소통하겠습니다. 그리고 수상하신 다른 분들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

감사합니다!

미흡한 보상이지만 수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네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