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제9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을 시작합니다! [주제: 감성사진]

in #kr6 years ago (edited)

DQmZ66kFvvQGWZxhfhEbujS9hPQZR7rFAn6pDfZMti6WJh9.png

오랜만에 여행사진공모전을 열게 되었습니다.
kr-travel의 활성화에 힘을 쓰고자
앞으로 늦어도 2주에 1회는 진행하려고하니
예전처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kr-travel에 힘을 주시며
후원금을 지원해주신
@brianyang0912
@sinner264
@hodolbak 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어느덧 9회를 맞이한 여행사진공모전!


이번 9회 공모전은 감성이 듬뿍담긴


감성 여행사진공모전입니다.


디자이너 @kyunga 님이 제작해주신
멋진 대문에 감사드리며!

제9회 여행사진공모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제9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취지]
-스팀잇 회원분들의 여행 추억을 살림과 동시에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기 위함.

[주제]
-이번 공모전 주제는
감성여행사진입니다.

[당선인원 및 보상]
총 6인 선정(최다득표6인) 인당 1SBD

[사진 공모전 지원방법]
-팔로우 & 업보트 &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댓글로 사진+지역설명 작성
-마감은 5월 22일(화)
-투표는 5월 23~24일
-발표는 5월 25 or 26일
-지난 당선자 재도전(O)


● 역대 공모전 당선자 ●

1회당선.jpg

2회 당선.jpg

3회 당선.jpg

4회 당선.jpg

5회 당선.jpg

6회당선1.jpg

7회 당선자.jpg

8회 최종당선자.jpg



리스팀은 필수가 아니지만,
공모전 활성화에 큰 힘이 됩니다 :)


logo.JPG

Sort:  

안녕하세요.
휴양림여행이야기와 일상, 목공등의 이야기를 포스팅하고 있는 @hodolbak (호돌박) 이라고 합니다.

우선 공모전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저도 감성사진 하나 찾아볼게요^^

다른게 아니고 kr-travel 태그 활성화를 위해 제가 @sinner264 님께 약속한게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조금이지만 첫 약속을 지킨다는 의미로 나머지 상금인 3SBD 를 지원해 드리고 싶은데요.(나중엔 국물도 없는 정도만)

어떤신지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 그리고 5월 22일은 금요일이 아닌데 오타인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kr-travel 의 활성화를 위해서라면 감사히 받아야지요. 많은 분들이 함께 도와주시니 감사한걸요!

김작가님 3 SBD 송금해 드렸습니다.
공모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좋은 사진으로 참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호돌님 감사합니다
역시 멋지십니다 +_+

Screenshot_20180518-140127.jpg
@mimistar 고창 청보리밭인걸요 위에 제주 사진과 바꼈나봐요^^

오마이갓.. 바로 수정완료했습니다!

다운로드 (8).jpg

서울 인사동의 한 골목

비오던 오사카의 거리에서 찍은 자전거 갬성 ㅋㅋ 사진을 올려봅니다.저는 당선자투표에 제외됩니다 :)

1526603229719.jpg

런던의 트라팔가 광장

여행객의 시선으로 바라본 트라팔가 광장의 웅장함을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kr-travel 흥해라!!!

#kr-travel 흥해라!! 작년 런던 여행의 그리운 기억이 떠오르네요 ㅠㅠ

리스팀하고 저도 감성돋는 사진 하나 욜심히 욜심히 마감전까지 찾아볼께요

오옷. 기대하겠습니다!

10.jpg
얼마전에 다녀온 중국 우전의 밤입니다. 여행기도 따로 썼구요, https://steemit.com/kr-travel/@tripntravel/2-
사진 제목은 " 우전의 밤, 센과 치히로의 시간들" 입니다.

센과 치히로 정말 재밌게 보았어요. 지우펀과 일본쪽만 배경인 줄 알았는데 여기도 센과 치히로의 배경이 된거군요!

지우펀보다는 우전이 훨씬 센과 치히로의 배경과 유사한것 같았어요. 규모면에서도 그렇구요. 강 건너면 있는 컨셉도 비슷하구요 ^^

와, 멋진 이벤트네요. 저도 한 번 뒤적여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꼭 함께해주세요 ㅎ

tw_greece_santorini.jpg

이아 마을(Oia)의 일몰 / E-420, 25mm


산토리니 섬에는 여러 마을이 있고, 각자 빼어난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이아 마을은 해질녘 가장 드라마틱한 장면을 만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붉고 푸른 하늘 빛의 그라데이션과 산토리니의 실루엣,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장면입니다. :)

야간의 쨍한 사진이 아름답네요+_+ 산토리니의 색다른 면을 보여주는 사진인걸요

20170830_125815.jpg

어머니를 모시고 어머니의 첫 해외여행에 처음 방문한 다낭의 바나힐에서 화창한 날의 풍경을 담아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낭! 정말 날씨 좋은날 가셨는걸요+_+

너무 좋아서 더워 죽는줄 알았지만 저 바나힐 만큼은 선선 했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제가 지금 여행중인데요... 사진 정성들여 찍어야겠는 걸요? ㅎㅎ
기한내에 응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ㅋ

때마침 여행중이시라니! 제가 다 설레는걸요.

와이키키해변.jpg


  •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 아침 해가 떠오를때 입니다. ^^
    하늘 빛깔이 예뻐서 앉아서 하늘만 보다 왔답니다.

미미님 오셨네요~ 역시나 깔끔한 감성사진을+_+

리스팀타고 왔어요. 처음뵙는것 같네요. 저도 여행사진좀 뒤적여보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자주 봬요^^

벌써 9회인가요! 이번 공모전도 좋은작품들 많이 올라오길!!ㅎㅎ

경아님~ 만들어주신 대문이 낚아없어질때까지 해야죠 ㅋㅋ 이번엔 근 한달만에 진행하게 된 듯 해요. 응원 감사합니다^^

B8E10081-1937-4298-8E95-98108D601B8C.jpeg

필름카메라 어플로 찍은 종로 익선동

한옥 갬성 입니다ㅎ

한옥 갬성!! 한국스러운 멋이 있는걸요.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공모전이네요~
여행사진 찾아서 응모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와주세요 ㅎ 감사합니다!

감성사진 도오전 합니다.

비오는 제주도의 아침

게스트하우스에서 메밀차 한잔을 하며 멍때리던 시간.. 제 감정에 충실했던 잊지못할 시간이였습니다.
20180519_214743.jpg
원본

반님~ 비오는 제주도의 아침이란 걸 알려주셨기에 감성이 더욱 묻어나는 사진 같아요+_+

20180519_164804.jpg

광주 상무지구 장미공원에서
반짝반짝 꽃잎탕처럼 황홀함에 반한 분수예요.^^

오옷. 장미잎인가요? 날씨가 좋아서 물에 비치는 반짝임이 아름다워요~

네 비가와서 떨어져 날린 장미 잎이예요^^

저도 참가를^^

비내리는 백운산 자연휴양림입니다^^

숲속의 비냄새가 나는 듯 한걸요. 저도 오랜만에 자연의 향을 맡아보고 싶네요+_+

P20161104_222141925_D2EA3700-0A77-4F83-8E2B-8D84605E4B69.JPG

아름다운 두바이 사막의 석양입니다.
아무것도 없이 황량하다고만 생각했던 사막... 하지만 상상이상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막에대한 편견을 완전히 바꿀수 있었던 소중한 여행이었어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소중한 추억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실루엣이 멋진걸요+_+

저희 와이프가 좀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팔불출 인정하네요 ㅋㅋ

ㅋㅋㅋ 충분히 아름다우십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1497756923284.JPEG
파리 몽마르뜨언덕에서의 사진입니다 감성하면 파리죠~~^^참여합니다

감성하면 파리죠! ㅎ 화이팅님 오랜만이에요. 저는 비가 오는 저녁에 몽마르뜨를 다녀온 추억이 있답니다+_+

E7C6C23B-BB53-4FFF-9F87-6E9FCCFDF94F.jpeg

많은 사람들이 떠난 늦은 저녁 청계천 광화문 쪽에 있는 구조물을 구경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닮아봤습니다. ^^

청계천 광화문 쪽에 이런 구조물이 있었던가요? 신기한걸요++ 이 사진은 아이들의 주인공이군요++

저도 지원해보겠습니다! 물론 겨울때 찍은것이지만, 친구들과 을왕리에서의 일출사진입니다
KakaoTalk_20180521_004908004.jpg

남자들의 우정이 느껴지는 사진이랄까요+_+

헛.. 우정도 맞긴 하지만.. 뭔가 운치도 있어보여서 지원해봤습니닷 ㅎㅎ

저도 가족끼리 비슷한 구도로 사진을 찍은 적이 있어요:)

와아. 오랜만이네요. kr-travel 태그를 오랜만에 쓰면서 작가님 생각이 났는데 반가운 사진 공모전도 진행되고 있었군요 :) 여행사진과 함께 추억을 꺼내보는 재미를 많은 분들이 느끼실 수 있기를!

오랜만이에요 ㅎㅎ kr-travel 자주 놀러와주세요:)

여행갓다와서 도전 바로 해야겠어요 ㅎㅎㅎ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다음에 도전해주세요^^

저도 오랜만에 참여해봅니다.
창녕 우포늪으로 여행갔다 해뜰무렵에 찍은 사진이에요.^^
크기변환_DSC08622.JPG

우와. 몇시쯤 찍으신거에요? 원본이시면 정말 골든타임인걸요.

작년 4월이라 7시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포토샵은 제가 할줄을 모르고 그냥 포토스케이프로 살짝 콘트라스트만
조정했습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저도 김작가 라는 호칭으로 불리는게 꿈인데 우연히 글 보고 들렸다 갑니다. 자주 와서 보고 즐기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에 또 봬요^^

KakaoTalk_20180522_210846551 (2).jpg
저도 도전해봅니다!
프라하에서 방울방울 비눗방울 사진입니다!
날씨도 좋고 비눗방울 따라 뛰노는 아이들도 보기 좋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곳에서 비누방울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날씨도 좋고 따뜻한분위기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IMG_4798.JPG

말씀드렸던 대로 참가합니다 ^^ 루앙프라방 왕궁의 황금 불상 사원과 야시장을 함께 찍어봤습니다 ^^
해당 사진을 넣은 포스팅은 https://steemit.com/kr-travel/@travelwalker/35vxjn-with-travelwalker 입니다 ^^

악............. 워커님!! 그저께 마감되고 오늘까지 투표라는 ㅠㅠ...... 다음주에 또 열테니 그때 재공모해주세요 ㅠㅠ

ㅎㅎㅎ 제가 좀 늦었군요 ㅋ 다음주에 다시 도전할께요~^^

옙!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