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제2회 김작가에게 추천여행기를 소개해줘!

in #kr6 years ago

image_6452251911519478813592.jpg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저의 최신 저서인 '저스트고 냐짱' 초판 3000부가
5개월만에 재고소진이 마무리되어가고 있습니다.
7월 중으로 2쇄가 나올 듯 하네요. 반가운 소식입니다 :)


#kr-travel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번에 이어서

스팀잇 여행자분들의 멋진 여행기를 소개받습니다^^


유용하고 멋진 여행기를 여러명에게
알려주고 신규회원분들에게도 힘이 되기 위함입니다.

여행기 선정은 제가 직접선정하며,
선정되신분과 소개된 여행기의 여행자에게 각각 보상이 주어집니다.

*기간
6/28(목) ~ 6월30일(토)

*보상(총3팀)
1팀당2SBD(소개자1/여행자1)

*참여방법
:댓글로 지역/여행자/링크/소개이유 를 남겨주세요!

*주의사항
: 페이아웃된 여행기는 받지 않습니다
: 본인의 여행기는 받지 않습니다.
: #kr-travel 태그가 있는 여행기를 소개해주세요~!

해당 이벤트는 신규회원 및 뉴비분들의 참여를 위해
kr-newbie 태그를 사용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응원하고갑니다!

@jaytop 님 항상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

응원의 풀봇과 리스팀 갑니다!
저도 포스팅 이벤트 준비중이었는데 ㅎㅎ 끝나면 시작해야겠어요.

이런저런 일로 제가 좀 늦었네요 ㅎ 곧 놀러갈게요^^

응원합니다. 찾아볼께요 ㅎㅎ

어느새 이벤트가 끝나버렸네요 ..ㅠㅠ.. 응원감사드립니다!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초판이 벌써 매진되어 간다니 기쁘시겠네요.^^
좋은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합니다.
좋은 여행기 보이면 저도 추천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기고기님:) 이번에 아무도 추천을 안해주셔서 이벤트가 취소된 ㅋㅋㅋㅋㅋ

우왓! 축하드려요 문환님!!^^

감사해요~! 요즘 넘 뜸했네요. 곧 놀러갈게요!

우와. 저스트고냐짱의 초판이 벌써 매진이라니! ^^
작가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 🌟

미미님~ 2쇄도 어서 빨리 팔려나가길!! ㅎ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나트랑 많이들 가시던데 응원합니다~~

다낭 반만큼이라고 갔으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