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오늘의 투자 매매 방향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비트코인이 시카고 옵션거래소(CBOE)에 상장한 이후 횡보를 이어 갔습니다.
그사이 수많은 대형 알트들이 사상 유래없는 호황을 맞이하였습니다.
특히 전고점을 탈환한 알트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라이트코인과 리플은 역대급이라고 말 할 정도로 상승점이 컸습니다.

이제 시카고상품거래소(CME)에서 18일날(미국기준)비트코인 거래를 시작됩니다.
참고로 CBOE는 거래 최소 단위가 1BTC 이지만 CME는 5BTC입니다.
그만큼 덩치가 크죠.
아마 오늘부터해서 비트코인이 18일날까지 상승으로 움직일 것이지만 중간 중간 급하락의 모습도 짧게 연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쨋든 14일 오후 부터 알트들로 인한 수익을 얻은 자금들이 비트코인으로 흘러 들어가기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저의 지인들에게도 이제 알트를 빼서 비트로 넣으라고 조언을 드렸죠.

아래는 빗썸 암호화폐 리스트 입니다.

비트 오를때 상황.png

금주 비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10~20%를 넘는 상승의 모습들을 보였는데 이제는 몇몇 알트를 제외하고는 점점 상승폭이 줄어듬을 보게 됩니다.

이때는 알트에 들어가는게 아닙니다.

이제는 추세 전환을 하셔야 할 포인트 입니다.

위 빗썸의 리스트들이 그래도 우량 암호화폐들이니 알트들에 일찍 들어간 분들(15~20%이상)은 그대로 잘 유지하시고 이번에 뒤늦게 들어가신 분들은 수익난 부분을 비트로 재편입 시키시면 적절한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위 리스트에서 10%이상 나 있는 부분들은 지금 들어가는 것은 좋지 못한 포인트 이며 아직 익절 못한 상황이라면 어느정도 정리해서 비트로 포인트 잡는 것이 좋은 방법이라 보여 집니다.
포인트가 애매한 분은 알트 전체 익절 하지 마시고 수익난 부분만 들고 계시거나 아니면 수익 부분을 비트로 넘기거나 상황에 맞게 잘 생각하셔서 조절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주말 비트가 많이 달리지 않을까 예상되지만 비트의 행보는 항상 알 수 없으니까요.

참고로 세계최고 투자은행 골드만삭스에서 비트코인 시장에 뛰어든다고 합니다.
하지만 변동성이 큰 이유로 증거금100%로 설정했다고 하는군요.

중요한 것은 점점 큰 기관들이 참여를 하는 것이죠.

역시 안정자산은 비트코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비트 절반 알트 절반 정도 보유하시면 서로 보완하면서 안정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상황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주와 다음주는 뒤늦게 알트에 올라 타는 것보다 비트를 늘리는 방향을 하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Sort:  

엥 글타고 이오스를 팔수는 없자나용 ㅠㅠ ㅋㅋ 솔찍히 지금 팔고 좀 떨어지면 살까하는 욕심이 나면서도 그랬다가는 영영 놓칠것 같네요. 전업 투자자라면 그렇게 했겟지만 ㅋㅋ

네 지금 이오스를 팔 타이밍은 아닙니다. 잘 보유하세요^^ㅎㅎ

Good post.

一個非常好的傑作。我喜歡我喜歡

코인에 대한 투자 견해 잘 보고 갑니다.
결정은 투자자의 몫이죠 ㅎㅎ

네 맞습니다.^^ 투자 방향성이 잘 잡혀 있으면 현명한 투자를 할 수 있죠^^
이번 포스팅은 뒤늦게 많이 오른 알트 막차를 타는 우를 범하실 까봐 적어 봤습니다.

this post is very good friend,
friend for this time please check my post, I try promo-steemit in Indonesia to the community by the way I make my own clothes,
please check for this time my friend @musicholik.

이 글을 먼저 봤어야 했는데,
어제부터 맘이 싱숭생숭해서 비트 짜투리로 콩 심는다 생각하고 BTS, VTC를 샀는데 사자마자 떨어져서 빵~ 터졌습니다.
콩 심은거니까 괜찮다 생각하지만 참 타이밍이 ^^

좋은 정보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네..그러셨군요...지금 비트 보시고 급 덜어질 때 타셔도 큰 금액 아니면 금새 회복 될 겁니다.

어제 저녁에 알트 탓는데 홀릭님 덕에 조금만 손해보고 팔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네..더 손해 안보는게 좋은 거구요...손해난 부분 비트로 좀 타시면 회복은 될 겁니다. 대신 포인트를 잘 보셔야 합니다.

tera post bohut accha hay disto

Tereko Chinese kab see aati Hai Bhai?

이더리움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비트가 오를땐 이더도 주춤하지 않을까요?
중요한 것은 @hegel 님께서 어느 포인트로 들어가셨나냐인데...지금 간당 간당한 포인트라면 매도 하셨다가 비트 어느정도 안정될 타이밍에 들어가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신 지금 보다 일찍 들어가신 상황이라면 그냥 보유하시죠. 어쨋든 이건 의견이며 참고만 하십시요. 제가 @hegel님 상황을 모르기에 조심스럽군요.^^

정말 리플의 상승은.... 리플도 저렇데 달릴수 있다니 ~ 리플없는게 아쉽네요! ㅎㅎ

이번 리플 상승은 정말 역대급 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퀀텀 떨어지면 추매해서 pos량을 증가시켜야 겠네요. ㅎㅎ

아..그것도 좋은 방법이군요.ㅎㅎ 성투 응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네 저도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잘 읽어 주시니 더욱 힘이 나는군요.

저도 요즘 알트가 올라서 알트비중이 늘었는데 알트 조금빼고 비트 비중 맞췄습니다 ㅎㅎ 이제 비트차례가 왔으면 좋겠네요

잘 대응하고 계시는 군요. 화이팅 하세요^^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Good pos my friend, succes always,, my friend there is a new post about promo-steem and lost about you all, please support, and this is my please support him, and I do not ask for more.

네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토시 대비 알트들이 거의다 전고점을 뚫은 상태라 이제 알트에 들어가는건 위험해 보입니다..
사심을 넣어서 비트가 좀 달려 주기를 희망합니다... ^^

네..ㅎㅎ..사심은 누구에게나 필요한 부분이죠^^ 그래도 잘 대응 하시니 멋지십니다.

저도 알트에서 비코로 옮겼습니다
비코의 동향이 궁금해지는 주말이 될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매번 유용한 투자 정보 감사하네요. 참고해서 투자할께요~
그리고 이오스 재구매 해야겠습니다 ㅋ

윽..전 많이 가지고 계신줄 알았는데용..ㅎ
많이 가지고 계신 상황에서 추매이신가요?
항상 좋은 소식 빠르게 알려주셔서 누구보다 많이 갖고 계실줄 알았습니다^^
제 아내가 내년에 25~30만원 정도 갈 것 같다고 합니다.어디까지 믿어야 할 진 모르겠지만 가끔 무심코 내뱉는 말들이 희한하게 맞을때가 있어서..ㅎㅎ행복 뇌피설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네..저도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 글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 감사해요.

항상 좋은 마음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원화거래가 아닌 BTC로 거래를 하면 알트를 보유하고 있는것 자체가 (알트의 급락이 아니라면) BTC상승에 맞추어 상승하는것이지요? 그래서 딱히 신경안쓰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