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 에어드랍과 비트코인 포크 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01.jpg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이제 EOS 메인넷 런칭 시점이 점점 다가오는 상황에서 요즘 EOS 하면 많이 이야기 되는 부분이 에어드랍입니다.
특히 EOS 출시 이후 더 많은 에어드랍이 생겨 날 수 있기에 이에 대한 이야기는 지속되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얼마전 "EosDac" 에어드랍이 있었습니다.
현재 몇몇 거래소에 상장이 이루어졌으며 시세는 꾸준히 올라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bibox.com 거래소

곧 "EOS.Hedging" 에어드랍이 있을 예정이고 "EVERIPIDEA"도 있을 예정입니다.
"EOS.Hedging"은 EOS 기반 디지털 자산 파생 상품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런칭 예정인데 이를 위해 HNT 토큰 발행을 발행할 것입니다.
또한 EOS BP 후보로도 출마를 했습니다.
1:1 에어드랍이며 5월15일 스냅샷을 찍습니다.
그리고 5월 17일 ~ 6월 17일사이 분배될 예정입니다.
https://www.hedging.network

또 기대되는 에어드랍은 몇번 소개를 해드리기도 했지만 "EVERIPIDEA"입니다.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everipedia
에버리피디아는 스냅샷찍고 메인넷이 나온 뒤 에어드랍을 할 예정입니다.
특히 에버리피디아 코인은 꼭 받아놔야 할 에어드랍중에 중요한 포트폴리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체인스"라고 EOS를 기축통화로 사용할 거래소가 오픈준비중에 있으며 메인넷이 오픈하고 나면 에어드랍을 실시할 것입니다.
체인스와 에버리피디아는 꼭 받아야 할 에어드랍 항목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위와 같이 앞으로 EOS로 개발되어질 DAC이나 Dapp들이 많이 생겨날 텐데 여기서 발생되는 에어드랍이 많이 나올 것입니다.

비트코인에서 파생된 비트코인캐쉬, 골드, 실버 등등은 비트코인에서 하드포크되어 생겨난 것이어서 비트코인과 성격상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EOS 에어드랍은 우선 카데고리가 무척 다양해 질 것이며 그 중에서 대박나는 에어드랍도 생겨날 것입니다.
그렇다면 EOS의 가치만으로도 좋지만 이렇게 생겨나는 에어드랍의 가치로 EOS의 기대감은 더욱 커질것입니다.

에어드랍을 받기 위한 조건은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가장 확실한 것은 개인지갑에 넣고 EOS.IO에 등록(REGISTER) 시켜 놔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musicholic/mew-eos-register-ico)
여기서 등록할 때 자신의 EOS수량을 보내시면 안됩니다. 꼭!꼭! 기억하세요.
EOS 수량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EOS 수량 0개로 지갑만 등록시키는 것입니다. 단 이더리움 가스비가 들게 되니 이점 참고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시간입니다.
모두들 좋은 투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여기 친구들에게 성공.
나는 모든 시장이 증가 할 것을보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잘하면 가능한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의외로 실수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차분하게 하셔서 모두 에어드랍 잘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실컷 에어드랍받을시기가 점점 다가오는군요..ㅋㅋ

가스비만 소모되고 등록 실패하는 경우를 겪었던 저로써는 다른 분들이 등록하실때 가스비를 넉넉 잡고 보내셔서 실패하시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ㅎㅎㅎㅎ

이오스닥이 상장된 곳이 있군요! 꾸준히 상승해준다니 조금밖엔 없지만 좋네요! ㅎㅎ 뭐 이오스는 팔고 없지만...

에어드랍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봐야겠네요 ㅎ

과감하게 포트폴리오 정리하면서 이오스의 비중을 확 높였습니다.. 화이팅 가즈아!!!

good job my friend, i vote and resteem, for a long time you do not support me, please support him

모두들 에어드랍 잘받으세요^^
뮤직홀릭님 감사합니다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eos가 에어드랍을 계속하는 이유가 뭘까요?

이오스가 에어드랍을 하는게 아니라, bp를 중심으로 한 자발적인 생태계가 조성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혹시 에어드랍 받는 조건이 있을까요? eos 100개 이상이어야 한다든가. 하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좋은 글이네요!^^
보팅하고 가요~~

이오스혼자 그래도 가격방어를 잘해주네요 고마울 따름입니다!

저도 믿는 건 eos밖에 없네요...^^

이오스조금담그고있는데에어드랍공부해봐야겠어요 ㅎㅎ좋은정보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 에어드랍을 받기 위해선 처음 한번만 등록을 하면 되는건가요? 이오스닥은 잘들어왔습니다^^
혹시나 해서 물어봅니다^^

이오스에 대해 전망하시던부분에 혹 생각이 달라지신건가요
요즘은 글이 잘올라오지도 않고 이오스의 장도
뮤직홀릭님의 열의도 예전같지않으신거 같아서 왠지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