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이번 Weiss Ratings 코인 등급 깔끔 정리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 입니다.
이번 Weiss Ratings의 등급 발표를 정리해봤습니다.
EOS가 가장 높은 등급에 속했습니다.
https://www.weissratings.com/

BUY=B, B-, C+
HOLD = C, C-
SELL = D+, D
아래는 최초 발표 내용입니다.


[B군]
1 EOS
2 ETH

[B- 군]
3 ADA
4 NEO
5 STEEM

[C+군]
6 ARK
7 BTC
8 BTS
9 GBYTE
10 DASH
11 DCR
12 IOC
13 LTC
14 XEM

[C군]
15 AEON
16 XAS
17 BLK
18 BLOCK
19 BURST
20 BCN
21 XCP
22 DOGE
23 ETC
24 KMD
25 LSK
26 XMR
27 NAV
28 NEBL
29 NXS
30 NXT
31 PPC
32 PIVX
33 QTUM
34 XRB
35 XRP
36 SHIFT
37 SMART
38 XLM
39 START
40 SYS
41 XVG
42 VTC
43 WAVES
44 XBY
45 ZEC
46 XZC

[C-군]
47 BCH
48 CLOAK
49 DGB
50 XDN
51 ETN
52 FTC
53 NMC
54 RDD
55 SKY
56 UBQ
57 VIA
58 XWC
59 ZEN

[D+군]
60 AUR
61 BTG
62 EMC2
63 GAME
64 NLG
65 MEC
66 ETP
67 PURA

[D군]
68 EXP
69 GUP
70 NVC
71 POT
72 QRK
73 RISE
74 SLS

이상입니다.
참고로 여기에 속해있지 않은 블록체인에 대해서는 아직 기준 대상이 아니거나 제외되었거나 최근 진행중이거나 이기 때문입니다.
Weiss Ratings에서는 수시로 발표를 하겠다고 합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기 편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새벽에 핸드폰으로 하느라 힘들었습니다.^^

보기 편하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가도 될까요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많은 포스팅중에 가장 비교가 쉽게 되어있네요.. 감사합니다. 들고 있는 코인중에 몇몇 코인은 늪에 빠지겠지만.... 다행히 스팀이 하늘로 슝 하고 날아갈것같아서 기쁩니다.. ㅎㅎㅎ

아..보기좋다고 하시니 감사합니다.
폰으로 하느라 애먹었습니다^^

홀릭님 바이트 코인은 어디에 있나요~~??

바이트 코인은 해당이 안되었나 봅니다.^^

스팀폭등 가즈아 ~~

가즈아~~~~~~입니다.

ㅋㅋㅋㅋ 덕분에 웃고 갑니다

이오스 추가 줍줍하러 가야하나요 ㅜㅜ

오늘부터 다음주 초 사이 줍줍 괜찮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풀휴식이라 지금 쥽쥽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저도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드립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깔끔 정리 힘들더군요..ㅎ

아..가지고 있는게 에이다뿐이네요~~제발 가즈아~^^
팔로우했습니다.^^

네..에이다 있으셔서 성투하시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해 놨습니다.

정리 감사합니다..보유코인이 B B- C 네요... 스팀이 B등급... 상승 예측됩니다..

좋은 코인들 다양하게 가지고 계시군요.
저도 스팀이 점점 상승할것으로 기대합니다.

New Resteem Service!

Click to check it out! :)

** This is a HUMAN service, no bots! :) **

Follow - @duchess1 for FREE resteems!

If this post bothers you, feel free to just flag it! No need to be bitter.. Thanks! :)

제 포폴의 비중이 꽤높은 RISE가 D등급을 받아 상심이 큽니다. ㅜㅜ

등급이 꼭 중요한건 아니잖아요?
대박은 알게 모르게 오는것이니까요^^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비록 A 등급이 없는 부분이 좀 아쉽긴 하지만 이오스와 스팀이 다른 코인대비 만족스러운 결과가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듭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하루 잘 지내셨죠?
나중엔 이오스와 스팀이 A등급으로 가길 바래봅니다^^역시 좋은 시간 보내시구요.

네 ㅎㅎ 믿고 있는 만큼 상대적으로 만족한 등급으로 나와서 괜찮은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EOS, STEEM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요.
ADA도 관심있게 보는 종목인데 3세대 블록체인이 신용도가 높네요.

아무래도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에 다라 달라지겠죠. 기술위주라면 아무래도 3세대 블록들이 높을 수 밖에 없겠죠.
감사합니다.^^

EOS 투자자라 행복합니다 :) 깔끔 정리 감사합니다!

네 저도 이오스 투자자라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스 스팀 가즈아 !!!!!

이오스와 스팀 가즈아 ~~~~입니다.^^

다행히 이오스와 스팀은 등급이 좋아 보이네요.
감사히 보고 갑니다.

good post friends.
for this time i need support from you and if you have time please visit to my blog

라이즈ㅠㅠ

라이즈를 의외로 많이들 들고 계시는군요.

저야 뭐 소량이긴 하지만 d라니까 슬프더라고요ㅎㅎ

스팀과 이오스가 보여서 좋으네요^^~
여전히 매입가격보다 한참 모자라지만 ~^^;;;;

아..그러시군요. 비트코인이 회복이 되어지면 곧 이전 가격대들을 넘어서게 될 것입니다.
차분하게 기다려 보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감사해요~^^

@musicholic 님의 발빠른 정보 공유에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한번 외쳐 봅니다~ 이오스~ 가즈아~

@skt1 님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가즈아~~~외쳐 봅니다.

완벽하고 깔끔한 정리!
역시 쫘르륵 순서대로 하는게 딱 눈에 들어오네요!
추후 발표하는 내용에는 어느정도의 변동?이 있을지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핸드폰으로 적느라 힘들었습니다.ㅎㅎ^^

정리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불편하게 해놨더라구요.. 일단 이오스가 등급을 잘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리스팀 하겠습니다!

네..저도 정리하는 겸 작성 하면서 방향성을 확인해 봤습니다.^^ 저도 이오스가 좋은 성적을 받아서 좋습니다.^^

에이다 스팀달러 들고있는데 호재군요 감사합니다

네...에이다 성적이 좋군요.^^ 저도 에이다에 관심을 좀 가져 봐야겠군요.ㅎㅎ

스팀의 선전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저도 무엇보다 스팀이 좋은 성적을 받고 있어서 좋습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라고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간결한 정리 감사합니다.

네 간결하게 정리하느라 많이 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중요한건 고점에서 물리신 분들의 경우 좀 더 보수적으로 접근하셔야한다는 점이겠죠. 지금 가격에 저평가 / 고평가 일테니까요 ㅎㅎㅎ

맞습니다. 그리고 항상 고점에 물리는 분들은 매매 타입을 뒤돌아 볼 필요도 있다고 생각드네요.
어쨋든 위 평가가 절대적 기준은 아니지만 참고할 부분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역시 감기 조심하세요.^^

이오스와 스팀이 좋은 평가를 받아서 오늘 탄력을 받고있네요. 좋은 코인을 일찍 알게해줘서 감사드립니다.

네 항상 좋은 관점으로 받아들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좋은 성투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놔 어제 이오스 다 팔았는데 ㅠ.ㅠ

아....기회는 또 있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이오스는 내년까지 잘 보유하신다면 좋은 수익을 거두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작성하셨으면 많이 고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네 많이 힘들더군요...ㅎㅎ 그래도 많은 분들이 확인해 주시니 감사하네요.^^

오늘 스팀잇 올라온 글 보니 스팀 등급 이야기 굉장히 많았어요 ! B- 나왔다구요 ㅎ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네 그래도 좋은 등급을 받아서 고무적이라고 생각됩니다.
역시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ㅎㅎ!!소통하며 지내요

네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저도 소통 좋아합니다. 자주 소통 나누도록 하시죠..^^ 감사합니다.

크 깔끔 그자체네요!!!

ㅎㅎ...성격이 좀 깔끔한 편입니다.^^ㅋㅋ

라이즈가 .. 라이즈가 .. 흑 ㅠㅠ

아...의외로 라이즈 들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군요..지금 발표가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니 너무 상심 마시구요. 의외로 잘 달릴수도 있을 겁니다.^^

Congratulations @musichol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깔끔한 정리글 잘 일고 갑니다.

네..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깔금하게 정리잘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역시 EOS...

종류가 진짜 많네요!
정리도 잘해주시고 잘봤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