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역시 비트반등이군요. 이제 시작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71210-232922.png

역시 비트 반등이 일어나는군요.

물론 아직 여러가지 상황들과 일들이 있지만
내일 오전 선물 상장전 꽤 많은 회복을 할꺼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선물 시장에 진입하면서 등락이 오고가고 하겠지만 결국은 우상향의 방향으로 갈겁니다.

비트코인의 미래가 일장춘몽이라면 선물시장을 통해 가치가 없음이 나타날것이지만 가치가 있다는 것이 나타난다면 지금껏 수익과는 전혀 다른 큰 수익의 모습으로 이어질꺼라 생각됩니다.

잔 파도에 휘둘리면 목적지까지 갈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허상이 아닌 실질적인 가치로써 인정을 받게 된다면 다른 암호화 화폐들도 동반 가치 상승이 이루어 질겁니다.

이것은 진행과정의 한 부분들입니다.

결국 가치있는 옥석을 가리고 그 옥석을 잘 지키는자가 최후의 승리자가 될 것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네 조금 불안불안한 마음은 조금 남아있지만 그래도 반등을 해 주어서 조금은 안도가 되네요 ㅎㅎ 그 와중에 스팀형제들이 달려주니 그 또한 흐믓한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좋은 흐름 계속 유지해 주었음 좋겠습니다. 이번 하락장에 이것 저것 많은 생각이 들었네요. 역시 욕심을 조금은 버려야 마음도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어휴 계속 주시하고 계셨군요.
그러게요 이 상황에 의외의 스팀이 큰 움직임을 보여주니 역시 스티머들은 지혜로운 승리자들입니다

네 ㅎㅎ 사실 이번에 저도 저지만 이번에 신규투자한 친구들이 자꾸 연락이 와서 정말 저도 더 맘이 불편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투자 하라고 한 건 아니지만 엄청 신경이 쓰였네요^^ 처음 들어온 친구도 이번 기회에 만만하지 않다는 걸 알았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다행히 시작은 나쁘지 않군요^^
친구분도 성투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도 멋진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급등락은 앞으로도 계속 있겠지만 평정심을 유지해야겠습니다 ^^ ;;

맞습니다.
평정심을 유지해야 올바른 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Very good. Friend.
Upvote and resteem

행운을 빌며 좋은 친구, 좋은 게시물 upvote 및 resteem

수익 많이 내시길 빕니다.
^^

네 감사합니다.neojew님도 좋은 성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 남편이 뮤직홀릭님 팬입니다 ㅎㅎ 저도 요즘 코인에 관심 갖고 포스팅 읽어보니 대단하시네요. 저도 앞으로 팬이 될 것 같습니다.

앗..정말인가요?
어떤분이신지 궁금하군요.ㅎㅎ
두분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가 순조로이 시장의 인정을 받으며 앞으로 더욱 필요한 부분임을 나타내길 바래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전 너무 일찍들어갔나봅니다. 고수님은 역시 다르시네요. ^^

그래도 들어가신 이상으로 곧 갈겁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두요.. ^^ 뮤직홀릭 팬입니다... ^^ (여자가 아니라 죄송합니다. )
포스팅 계속 보고 있어요... 좋은포스팅 감사합니다

ㅎㅎ..왜 그러신데용...전 남자들의 맨파워를 더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very good freind.upvote and re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