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Block.ONE의 EOS VC 프로젝트 3번째 투자 발표-"FinLab AG"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잃어버린 EOS는 잃어버린 것이고 Block.ONE에서 EOS VC 파트너십 프로그램 3번째 투자사를 발표 했습니다.

첫번째 파트너 투자사 "TomorrowBC"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throw
두번째 파트너 투자사 "Galaxy Digital"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vc-partnership-announcement-2

오늘 발표된 "FinLab AG"와 1억달러의 규모(1,000억원 정도)로 유럽을 중심으로 투자를 하기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미 EOS가 프로그램적으로 여러 우수성을 가진 부분은 많이들 아실테고 이렇게 큰 금액들을 생태계 확산을 위해 투자를 하는 곳은 아마 EOS의 Block.ONE 밖에는 없을 겁니다.

이미 세계 곳곳에서 EOS의 BP(증인) 으로써의 출사표를 던진곳이 줄을 섰습니다.

EOS 로스앤젤레스 (EOS Los Algeles)
EOS 뉴욕(EOS NEWYORK)
EOSIO.se
EOS42 LONDON
eosDAC
Blockmaker
Eosphere(호주)
EOSoCal(EOS 캘리포니아)
Tokenika
EOS GREEN
EOS Nation
EOS Saltblock
EOS 디트로이트
EOSREN
이오시스(EOSYS.IO)-한국
EOS Gravity
EOS DR (도미니카 공화국)
-출처 (코리오스)-

등 굵직 굵직 한 곳에서 BP의 후보들로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6월 전까지 계속 늘어날 것입니다.

이번 발표가 유럽쪽을 향한 발표였기에 추후 아시아를 위한 투자사도 있지 않을까 짐작해 봄직합니다.

지속적으로 생태계 확장을 위해 열심히 움직이고 있는 EOS와 Block.ONE의 행보가 EOS 투자자들에게 더 좋은 기쁨을 줄것이라 여겨 집니다.
특히 앞으로 있을 "EVERIPIDEA", "eosDAC", "Carmel.io" 등 EOS 홀더 들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선물들이 대기 중이니 EOS 홀더 분들은 흔들리는 시장속에서도 굳건히 잘 지켜 나가길 응원 드립니다.

FinLab AG 정보
FinLab AG (WKN 121806 / ISIN DE0001218063 / A7A.GR )는 유럽의 금융 서비스 기술 (FinTech) 분야에 중점을 둔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회사 건설 및 투자자 중 하나입니다.
FinLab은 독일 FinTech 신생 업체를 개발하고 재정적 필요성에 따라 벤처 캐피탈을 제공하는데 중점을두고 있으며, 목표는 장기적인 참여와 지속적인 투자 지원입니다.
FinLab은 또한 FinTech 회사, 주로 미국과 아시아에서 벤처 기업의 일부로서 전 세계적으로 투자합니다.


▶ EOS 한국 유저 그룹 공식 웹 사이트 : http://KOREOS.IO
▶ EOS 한국 유저 텔레 그램 그룹 : https://t.me/joinchat/AhJxZhCvnXmoAafR8ZOEdg

Sort:  

EOS의 행보는 박수받아 마땅합니다.
블록체인 기술 넘어 생태계 확장에 가장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주네요

네..EOS의 움직임은 큰 영향력을 발휘할 블록체인이 될거라 봅니다^^

잘 읽었습니다. 보팅이요
그런데..단위표시가 좀.
1,000천억원 --> 1,000억원 또는 1천억원 말씀하시는거죠?.

ㅎㅎ네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네 감사합니다^^

EOS_io EOS tweeted @ 21 Mar 2018 - 09:06 UTC

We are excited to be working with @FinLab_AG a leading European tech investor, to grow EOS VC’s global reach. medium.com/@eosio/finlab-…

Disclaimer: I am just a bot trying to be helpful.

good job friend, success for you, @musicholic I upvote and resteem if there is time do not forget to my post, already a very quiet week, please support her

저도 이오스 홀더 중 한 명입니다. 지켜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네 스팀잇에 이오스 홀더분들이 많죠.
끝까지 잘 지켜 가시길 응원드립니다.

EOS 는 무언가 지속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

그렇죠..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홀릭님의 코인열정은 대단하십니다
저는 아는거라곤 스팀 스달 ㅎㅎ

오늘은 각지에서 눈소식을 전하는데
여기는 바람만불고 쌀쌀합니다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세요 ^^

스팀만 잘 하시는것도 큰 것입니다.
방금 밖에 나왔는데 정말 눈이 많이 오네요.
마지막 봄눈 이겠죠.
좋은 시간 보내시고..참 덕분에 짬뽕 잘 먹었습니다.

ㅎㅎ넵

쭉쭉 뻗어가는 EOS가 되길 바라봅니다~~
뮤직홀릭님 좋은저녁 되세요!!ㅎㅎ

네..저도 이오스가 쭈~~욱 뻗어나가길 바라고 있답니다.
역시 좋은 저녁시간 되시구요.^^

좋은 소식감사합니다^^

네..읽어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요 며칠 상승장이고 이오스의 6월도 곧 오겠죠?ㅎ

곧 오다마다요...그리고 6월 부터 본격적인 시작이라고 보는게 좋겠죠..굳 홀딩하세요.

앞으로 이오스가 비트코인 제치고 기축코인으로 올라서는 게 아닌지 모르겄어요.

아..그렇게 되면 큰 시장의 변혁이 오겠군요.

이 방향성을 보고 EOS에 동참들 하시는 거겠죠.

저도 그래서 계속 기대중입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번 소식은 좋은 소식 맞습니다^^

진행되고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이 있다는 자체가 좋은 소식이죠

적어도 계속 나아가고 있다는 것이니까요

정체된 느낌을 주는 다른 코인과는 다르게

EOS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eos를 조금씩 추매하고 있습니다.
곧 있을 스냅샷을 대비해보려고 합니다 ㅎ

네..잘 대응하고 계시군요.
전 총알도 없고..
그렇지만 저도 상황 되는대로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EOS 생태계가 더욱 기대되는 소식이었습니다 :)

그렇죠?
항상 앞서가는 크리머니의 소식도 기대합니다.

좋은 소식감사합니다~~

네..저에게도 좋은 소식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네..이런 투자가 앞으로 이오스의 생태계를 크게 넓혀 갈 것으로 봅니다^^

잃어버린 EOS가 전화위복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활동 부탁드려요~

아...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힘이 되는군요.
저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조금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eos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저도 계속 기대가 많이 된답니다.
갈수록 좋은 소식이 많이 올것입니다.

뮤직홀릭님! 이오스의 행보가 이제는 무서울 정도 군요! 꽃피는 봄이 오면 어떤 질주를 할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계속 좋은 소식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피는 봄에 꽃이 만개하지 않을까요^^

EOS 좋은 소식이 최근에 많이 들리고 있네요

네..전체 시장도 좀 달리면 좋겠습니다.

소량의 EOS를 보유하고 있지만 참 기대가 되네요. 6월이 되었을때 어떤 생태계가 펼쳐질지요~~~

소량이든 많든 다 같은 이오스 유저입니다^^

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기다리던 소식이었으면 합니다^^

깜끔하게 정리된 정보 감사합니다.~

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소식이 들릴때마다 이오스를 너무 늦게 접한게 아쉽습니다 ㅎ
좋은 저녁 되십시오^^

ㅎㅎ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저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어떤 생태계가 될런지 정말 감히 상상이 안갑니다.
발표가 날때마다 움찔하게 되네요. 올해 무슨 일이 벌어질런지..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저도 정말 기대만빵 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정보만 매번보고...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을 남기게 됫습니다.
약...한달쯤인지 글 올리시는게 안보여서 급히 팔로우 눌리고 글을 따라왔는데...
하... 안좋은일이 있으셨네요...ㅜㅜ
제가 다 억장이 무너집니다...
2016년말이나 부터 코인을 투자하셨을텐데...
희망을 안고 가는 사람의 것을....ㅜㅜ

제가 사실 도울수있는게 아무것도 없는것도 마음이 아프네요...

힘내십시요...

그리고 항상 좋은글 잘 챙겨보고 있습니다.
한동안 밀린글 꼼꼼히 보느라 2시간이나 걸렸네요..^^

안녕하세요.
저 때문에 로그인 하신것도 감사하며 이렇게 위로의 말씀과 진정어린 격려 감사드립니다.
비록 좋은 일은 아니었지만...이것으로 저의 삶이 다하는것이 아니니 힘내서 살아야죠.
다음엔 밀려서 보지 마시고 자주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지난 6월 홀릭님 덕분에 ico 도 참여하고 렌딩도 돌려보고 힘든시기 장투로 코인들 정리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늘 감사한 마음이네요. 이젠 벌써 길게만 느껴졌던 ico 가 마무리되는 시기가 다가오네요. 안좋은 일이 있어 마음이 편치 않지만, 올 해 좋은 일들이 꼭 함께 있으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이 흘렀네요.
이렇게 알고 지낸것에 감사하네요.
또 앞으로 얼마나 서로 얘기나누며 진걸진 모르겠지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까지 함께 하시죠^^
저도 감사합니다.

네 함께 할 수 있는 시간까지는 마음을 다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증인이 많이 배출되었으면 좋겠네요 ^^

아..저도 정말 바라는 바입니다.
그리고 한국의 역할이 많이 컸으면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업비트에도 상장이 되고 점점 이오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 6월까지 가격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는 6월 이후가 더 기대가 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오스가 업비트에 드디어 상장되네요...
아이콘... 스톰도 같이 상장되는데... 기념이벤트로 5억을 쏜다네요...
이오스 한번 기대해봅니다...^^

스톰이 묻지마 상승을 해버렸네요.
워낙 금액이 작아서 쉽게 상승을 하게 만들었네요.ㅎㅎ
5억 이벤트는 아마 짧은 시간에 마감이 되었겠죠^^

간만에 뮤직님 글이네요~ 봄날 만끽하시길

ㅎㅎ 감사합니다.@jianmoon
봄날을 정말 만끽하고 싶군요.
자주 뵈어요^^

3번째 VC 발표 좋은 소식에 이어 홍콩에서의 밋업도 어떤 깜짝 이벤트를 할지 기대되네요.

저도 홍콩 밋업에서 어떤 소식들이 나올지...기대를 하게 됩니다.
두두두두~~~ 감사합니다. @beatj 님. 코리오스에서 자주 뵈어요.

꾸준히 좋은 소식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저야 좋은 소식 있으면 항상 올리려고 합니다..
이렇게 찾아 와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길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