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긴급속보] EOS.CAFE 에어드랍 ! (1인당 10,000 Bean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빠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OS 관련 좋은 에어드랍이네요.
추후 1:1 에어드랍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신청자가 많아서 이젠 구글폼으로 접수를 받는군요.ㅎㅎ
감사합니다.^^

Sort:  

뮤직홀릭님 반갑습니다 :)

에브리피디아가 첫 에어드랍일 것으로 예상 했지만
뜬금없는 이오스카페 에어드랍이네요 ㅎㅎ

저도 어제 새벽에 정보를 보자마자 신청하면서 글을 썼네요!

아직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참여하지않아 지금 신청하여도 충분히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