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가 빗썸 상장 될 것 같습니다.(-상장 소식 떳습니다.)

in #kr6 years ago

그러시군요...어떻게 보면 지금도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국은 ico가 끝날때가 되어야 어느정도 윤곽이 나오지 않겠습니까

Sort:  

맞습니다. 저도 5개월 전 ICO 참여부터 시작해왔기에 EOS에 대한 믿음은 확실히 있습니다.


뮤직홀릭님의 자산이 10억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허걱....허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