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페이] 선유기지 방문 + 스팀페이로 결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won123입니다.
KR 커뮤니티 스팀미언들의 성지라고 해야 할까요? 선유기지에 방문 해보았습니다.
선유기지는 무려 '스팀달러'로 결제가 가능한 커피숍인데요~ 근처 회사에 다니는 대학후배를 꼬셔서 함께 다녀왔습니다 :)

회사에서 자동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방문했어요.
아쉽게도 점심시간이라 오래 머무를 수는 없었네요. 조만간 퇴근 후에 다시 가볼까 합니다.

마침 이벤트(?)중이어서 커피를 공짜로 마실 수 있었는데요
이벤트를 개최해주신 nostisk님께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 커피를 무료로 마시다 보니 스팀달러 결제를 할 필요가 없어진 상황.
그래서.. 같이 온 동생에게 선물로 줄 겸 머그잔 하나를 스팀페이로 결제해봤습니다 :)

아참 사장님이 상당히 미남이시더라고요.
옛날 드라마지만 커피프린스 1호점의 한 멤버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커피도 참 맛있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카페명 : 선유기지

일자 : 2018년 5월 4일 12시~12시30분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51길 1

여의도역사거리_Easy-Resize.com.jpg
출발 직전 여의도 사거리에요!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여의도역사거리3_Easy-Resize.com.jpg
택시를 잡고 출발~! 저 멀리 국회의사당이 보이네요.

양평동사거리_Easy-Resize.com.jpg
선유기지가 있는 양평동 사거리에 도착. 딱 10분걸리네요.

선유기지입구_Easy-Resize.com.jpg
선유기지 입구입니다.

좌석_Easy-Resize.com.jpg
테이블과 좌석!

커파ㅣ_Easy-Resize.com.jpg
커피. 저는 아메리카노, 같이 온 동생은 라떼를 시켰어요!

결제.jpg
머그잔을 하나 샀어요. 스팀커넥트를 통해 @asbear 님이 만들어 주신 스팀페이로 결제.

00.jpg
KRW로는 만원인데, 2.684 SBD로 결제했어요. 스팀페이 짱 좋네요.

회사_Easy-Resize.com.jpg
다시 회사로 돌아왔습니다 :)

P.S 작성을 하는 도중에 업로드를 못하고 3일만에 접속을 했네요. ㅠㅠ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엊그제 다녀오셧다는 댓글보고 이렇게 옵니다 ㅋㅋㅋ 머그잔사셨네요! 이쁘던데 부럽네요 ㅋㅋ

muwon 님도 선유기지 다녀오셨군요 ㅋ
저도 평일애 커피를 무료로 마시는 바람에 스팀페이 결재를 할수가 없어 당근케이크를 구매했네요 ㅎ
전 머그컵에 먹어서 몰랐는데 아메리카노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_<

선유기지 다녀오셨군요~
여기 가신분들 포스팅 많이 올라오던데
가고싶은 뽐뿌가 막막 솟구쳐 오르는군요!

서울에 가면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스팀달러로 계산해봐야지.....^^

오 좋내요. >.< 스팀페이가 흥해서 뉴욕에서도 한번 사용해봤으면 좋겠내요!

스팀페이가 실생활에 성큼 다가왔군요
지방에도 빨리 전파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무원님, 저 여기 들러볼까 싶은데요. 솔직히 여기 어때요?

스팀 커넥트 어캐 써여??

아이디에 오타 있어요 (소근소근)

스팀페이는 정말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한국에서 쓸수도 없는 애플페이보다 훨씬 좋은 것같아요 ㅎㅎ 핀테크 혁명이 될 듯 ㅎㅎㅎ

오 이런게 있었군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저도 주변에 갈 기회가 있을 때 가볼 계획입니다

무원님도 다녀오셨네요 ㅎㅎㅎ 스팀페이사용하는곳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무원님도 남은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음식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선유기지가 핫 플레이스가 되었네요 ㅎㅎ

와.. 선유기지 많이들 가시던데.. 괜히 부럽네요~~~~
책상에 선풍기 너무 귀여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요즘 많이들 가시는곳~~!

저도 성지순례 얼른 가봐야는데 ㅎㅎ부럽습니다~^^

오우~ 우리 스팀잇에서 가장 핫한 카페를 드뎌 댕겨오셨군요 +_+
근데 차로 10분 거리면 정말 가까운데요? 부러워라 ㅠㅠㅠ
저도 언젠가 서울가면 가야겠습니다!

이벤트까지 하나 보군요! 꽁짜 먹으러 가야하는데... 전 차비가 더 많을듯 하여 못가겠네요! ㅎㅎ 선유기지 언젠가 꼭 방문해 봐야겠네요^^

결제하신 화이트 머그잔 사진이 보이지 않아서 다시 위로 돌아갔다가 왔네요~ 아..생각하고 보니 스팀달러가 3천원이 넘었었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용!!

오 신기하네요
그런데 다시 회사라니 ㅜㅜ
즐거운 휴일 재충전하시기 바랍니다

아 금요일에 점심시간에 잠시 다녀온거라는..ㅋㅋ

선유기지 가셔서 스팀결재하셨군요.
저도 조만간 함 출동해 봐야겠습니다.
여의도 오랜만이네요. 돌가가고 싶은 직장^&^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ㅋ 여긴 이제 제가 가본걸로 착각이 :D
여의도 안에서 조용히 쉴만한 곳이 적은게 사실이에요. 좁은 바닥이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51길 1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스팀 페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ㅎㅎ
몇 초만에 뚝딱! 완료!

선유기지가 이젠 스팀잇의 사랑방이 된것 같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멋짐이 묻어나는곳이네요~ ^^

선유기지에 다녀오시는 이웃분들이 많으시네요. ^^
저도 서울가면 스티미언으로 한번쯤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ㅋㅋㅋ 모두가 한번씩 결제하러 가보는 선유기지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티미언님들께 선유기지는 꼭!~ 들러봐야할 명소가 되어가는것 같네요 ㅎㅎ

꼭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 여의도에 길이 뻥 뜷렸군요.

스팀으로 커피숍에서 커피결제!!!와우 ❤️그나저나 오늘 서울 하늘 미세먼지 하나없이 맑고 깨끗하네요!!!!

스티미언의 성지이자 아지트인건 알고 있었지만... 사장님이 상당히 미남이시라니 제가 계정은 알지만 실물을 가서 뵙고 와겠네요! ㅋㅋㅋ궁금합니다 +_+

선유기지 유명하군요..

벌써 다녀오신 분들이 몇분있습니다 ㅎㅎ
스팀페이 사용하고싶어 지네요 ^^*

아 성지 다녀오셨군요.. 저도 가봐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언젠가는 다녀올수 있겠죠. ㅎㅎ

선유기지다녀오셨군요 저도가야지가야지하고선아직못가고있네요 조만간꼭!!!ㅎㅎ편안한밤되세요^^

오 저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함 다녀와봐야겠습니다 ㅎㅎ 회사에서 참 가깝네요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trxyvn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steemautobot-dot-ml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오호... 저도 선유기지 한번 가보고 싶은데..
매번 시간 핑계를 대고 있네요 ㅠㅠ

선유기지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스팀달러를 챙겨서 조만간...

꼭한번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멀어서 넘 아쉽네요

와우 신기하네요!! ㅎㅎ 커피 한잔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스팀페이 사용하는곳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

선유기지에 가셔서 드디어 스팀페이로 결제하셨군요?ㅎㅎ

선유기지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나중에 무원님도 한번 뵙고싶네요. 선유기지든 스팀페이던 내년에 맘껏 하고 싶은거 하길!

오 드디어 가셨군요 성지에 ㅎㅎㅎㅎ
저도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스티머들 좀 만나야겠네요 ^^

크.. 선유기지는 이제, 스티미언들의 쉼터로 자리매김 했네요. ㅎㅎ
스팀페이 화이팅!

선유기지 사장님이 미남이시라는 말씀에 언젠가 꼭 가보고 싶습니다~점점더 많은곳에서 스달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면 좋겠어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