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포스팅했을때 자동으로 보팅과 수익이 붙는지 확인해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dollar-1362244_640.jpg

(첨부이미지가 마음에 드네요!!)

지난번에 https://steemit.com/kr/@mycow/-201776t183955822z 포스팅을 통해 앱으로 포스팅하면 자동으로 보팅과 수익이 붙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 포스팅에서 캡쳐화면을 첨부한 것처럼 그때는 분명 자동으로 보팅과 수익이 붙었는데, 2번째로 글을 올리면 보팅과 수익이 안붙는다는 분이 계셔서 한 번 확인하려고 쓰는 글입니다.

esteem 앱으로 올릴 때마다 보팅과 수익이 자동으로 붙는건지, 아니면 첫번째 글만 붙는건지.. 이것도 아니면 랜덤으로 붙는건지.. 확인해보기 위해 앱으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결과는??

하핫 자동으로 붙는게 맞네요! 아마 그때 뭔가 오류가 있었던듯 하네요! 이글도 앱으로 글 올리자마자 자동으로 보팅8개 & 0.71달러의 수익이 붙었네요!

앞으로는 꼭 앱으로 올리는걸로!(근데 솔직히 앱이 넘 불편하긴 합니다ㅎㅎ


Sort:  

0.71이면 제 지난 글 보상보다 높.....ㅠㅠ

헉!! ㅎㅎㅎㅎ

우와... 신기하네요.. .앞으로 앱으로 올려야겠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저도 오늘 다시 테스트해본건데 잘 되네요~

eSteem 앱으로 올리면 자동으로 붙는다는 말씀이신가요?... 정말 그런가요?

네 정말 그렇답니다ㅎㅎ 한번 시도해보세요~

지금 바로 모바일로 작성했습니다. 과연 어떻게 될지...궁금하네요 ㅎ

아닌것 같습니다 ㅎㅎㅎ mycow님만의 뭔가가 있으신가보네요 ㅎ

엇 방금 @jaytop님 글 올리신거 보고 댓글 달고 왔는데.. 이상하네요 전 왜
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오 이게 봇에 의해 오른거군요.
기존에 어플로 포스팅할때는 없었던 거 같은데,
오랜만에 쓰니까. 쓰자마자 8개 오르더라구요..
어찌됬건 좋네요 :)

네 포스팅할 때마다 기분 좋아지네요ㅎ

하루 2개까지? 오르는 것 같아요.
어제 4개의 글을 올리게 됐는데, 처음 2개의 글에만 보팅이 따라오더라고요.

아! 그런거군요! 뭔가 규칙이 있을것 같았습니다만.. 역시 @coffeenut님께 또 한 수 배우네요 ^^

앱으로 올리는 게 쉽지 않으셨을 텐데 실험정신이 대단하십니다. ^^

네 앱은 정말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근데 뭐 자동 수익이 생긴다면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