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주일, 첫 보상 받았습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ycow입니다.

@coffeenut 님의 글을 읽고 갑자기 저도 받은 보상을 포스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남깁니다.

2017-07-10 14;22;55.PNG

가입한 지 일주일만에 이렇게 보상을 받으니, 없던 힘도 생기는군요!

사실 스팀잇에 온 지 일주일 동안, 어떤 내용의 글을 써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대로 잡지 못해서 갈팡질팡 하고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아직도 어떤 주제의 글을 써야 하는지, 내가 남기고 싶은 글은 어떤 글인지 고민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다른 분들 덕분에 첫 보상도 받고, 팔로우 해주신분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어서 의욕이 다시 생기는 것 같네요!

감사한 마음에 막 돌아다니며 풀보팅을 날려드리고 있습니다ㅎㅎ

어느 분 말씀처럼 꾸준히 하는게 이기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계속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와 댓글, 보팅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

Sort:  

Congratulation ^^

감사합니다 ^^

제목 보고 제 글이 다시 위로 올라왔나 싶었습니다.ㅋㅋ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

@coffeenut님 덕분으로 포스팅했습니다ㅎㅎㅎ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 저도 이제 곧 첫 보상이 들어올것 같네요 ㅎ

감사합니다 :) 방금 @tabris 스팀 파워업 포스팅 보고 깜짝 놀래고 왔습니다 ㅎㅎ
참, 팔로 신청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

와우! 첫 보상 넘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감사합니다 ^^ 벌써 다음 날이 됐지만! 덕분에 오늘도 화이팅하겠습니다 :)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저도 시작한지 1달 조금 넘어서 조언해 줄 입장은 아닙니다만 ^^;;; 처음 1주일?정도는 다른 글들만 봤었습니다.^^ 왠지 글을 못쓰겠더라구요. 모두 같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네요.^^ 글을 하나 둘 쓰시면서 많은 분들 글 보고 소통하시다 보시면 어느새 성장한 것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같이 화이팅 !! 입니다.

맞습니다. 공감합니다. 더 많은 분들의 글을 읽고 느끼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반갑습니다^^
xo라고 합니다
좋은활동 기대할께용~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께요 :)

마이카우님~!
축하드려요!!
첫보상이니 만큼 맛있는거 드시고 힐링 하세요!!
글의 주제가 없으면 어때요.
내가 머리 짜내 쓴글이고 내가 쓰고 싶은 글이면
뭐든 좋은데요 뭐...
천천히 가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화이팅입니다!

네 천천히 가는것, 그래도 꾸준히 가는 것.. 정말 중요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늘 좋은글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첫 보상으로 받은 힘 잃지 마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축하드려요.mycow님~^^ 저두 더욱열심히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제가 오히려 열심인신 @jiny님 보면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Congratulations @myc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첫 보상 너무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더 쭉쭉 나아갈 일만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면 쭉쭉 나가게 되겠죠? ㅎㅎ

축하드려요!! 이런글보면 항상 열심히해야지 의욕 상승해요ㅎㅎㅎ 보팅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제 자신의 의욕고취를 위해 이 포스팅했답니다 ^^ 맞팔합니다~

첫보상추카해요~ 풀보팅꾸욱누르고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축하 드립니다~^^
스팀잇 생활 중에서도 첫보상은 정말 각별하죠.
앞으로 쭉쭉 발전하셔서 수십 수백배 보상 기원하겠습니다^^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역시 보상이라는 당근이 있어야 계속 의욕이 생기는 것 같네요 ^^
축하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첫 보상이라 더 기분 좋은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