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주 수익^^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cow입니다!

가입인사 후 첫 포스팅은 꼭 하고 싶었던 수익인증 글입니다! 소소한 수익이지만 앞으로 매주 수익을 포스팅하면서 저 자신에게 동기부여하는 계기를 만들고 싶네요.

blueberries-1838673_640.jpg

다른 매체, 특히 스팀잇으로 엄청난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에 비하면 큰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 자신만의 수익구조를 만들었다는 것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이제 하반기의 첫달 7월이니 심기일전해서, 앞으로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여러가지 시도를 할 계획입니다. ^^

그리고, 보팅, 팔로우, 댓글 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답방 가서 보팅, 팔로우, 댓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 글 일부 수정했습니다. 아쉽네요.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포스팅이 기대되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맞팔 & 보팅하고 왔습니다! 자주 뵐께요~

어떤 어플인지 알려주시면 저도 써볼께요 ^^

어플명은 영업기밀입니다! ㅎㅎ 농담이에요.
공개하기엔 아직 부족한 어플이라.. 좀 다듬어서.. 곧 공개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보니 귀농하신것 같네요(보팅하고 왔답니다 ^^)
저도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결코 적지 않은 수익을 내고 계시는군요 :) 앞으로도 꾸준한 포스팅 통해서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고수분들에 비하면 소소한 수익입니다 ^^;
블로그 구경하고 보팅하고 왔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 사진들을 많이 올리신건가요ㅎㅎ 배고파집니다~

크 자신만의 수익! 1인 개발의 매력이죠 멋지십니다.

흑.. 전 개발자가 아니고 기획자라.. 아쉬운 점이 너무 많답니다.
개발자분들이 제일 부럽습니다 ^^ 개발하시는 게임 화이팅입니다!

기대 됩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좋은글 쓰겠습니다ㅎㅎㅎ

부럽습니다. 꿀수익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목표는 훨씬 높은데.. 아직 노력중입니다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능력자 시군요. 관심은 많은데 코팅 능력이 없어서 개발자 분들을 늘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저도 개발자가 아니라 기획자에 불과(?)해서.. 늘 부러워하고 있는 1인입니다 ^^

와 ㅋㅋ멋지십니다.
앱으로도 수익창출을 하시는데
구체적으로 궁금하네요~
아무튼 이런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