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일 태그목록 정리(업데이트 있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1월 19일 태그 목록 정리입니다.

현재 주제 없이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공통된 태그 

#kr-newbie (명성도 55이하 분들만)

#kr-life

#kr

 #kr-join( 뉴비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나 가입인사한정)

#kr-daily 

#kr-story

#kr-think

#kr-steemit

#kr-writing

1월 19일 발견한 발견한 태그 목록 정리! 

음식관련 

#muksteem : 맛집 소개용

#kr-food : 음식관련 태그 

#kr-cook : 요리법, 음식관련 

취미 관련 

#KR-hobby : 취미통합

#kr-music : 음악

 <음악 세부 : #kr-classicalmusic(클랙식 관련)>


#kr-game : 게임

#booksteem,#kr-book: 책 리뷰, 책관련

#kr-pen : 소설,에시이등 각종 글쓰기 관련

 #kr-health , #kr-exercise : 운동,건강,의학관련

 <운동 세부관련- #kr-bar(철봉운동) , #kr-golf(골프관련) , #kr-bicycle(자전거 관련) >


#kr-movie : 영화 관련 (활성 시킬 예정) 

#kr-drama : 드라마 관련 글

#kr-mystery : 괴담,귀신, 미스테리용

 #kr-History : 역사

 #kr-art, #kr-design , #kr-drawing : 그림, 예술

 #kr-science : 과학

#kr-travel : 여행

 #kr-webtoon : 웹툰관련

#kr-fashion: 패션관련

#kr-dev : 개발,프로그래밍 관련

 #kr-knowledge : 각종 지식 관련 태그

부업, 애드센스, 컴퓨터로 돈벌기 관련,가상화폐등

#kr-coin : 가상화폐관련

 #kr-ad : 애드센스관련

 #coinkorea : 가상화폐관련

 #kr-business : 블록체인으로 기반이 되는 각종 사업과 일거리 관련(현재 이벤트중 )

이벤트용 

#kr-event : 대표 이벤트 태그 , 팔로워 이벤트 각종 이벤트 참여

#jjangjjangman : 고래분들이 뉴비분들의 최소 보상을 위해 보팅해주시는 고마운 태그

#kr-lovesharing : 나눔,후원,이벤트

#ourselves : 셀프보팅 없는 스팀잇 캠폐인

 #bottingbot : 보팅 봇관련 ( kkh940413https://steemit.com/kr/@kkh940413/4ztynj 설명 참조) 

육아관련 

#kr-baby : 육아

#kr-daddy , #kr-mom : 애기 엄마아빠의 일상

해외거주, 해외여행, 해외정보

#kr-overseas : 해외거주

정보 소식 뉴스 

#kr-news :  사건 사고 정보 소식(활성중) 

마켓

#kr-market : 물건 사고 파는 곳

연애,남녀관계 

#kr-love : 남여관계 ,사랑관련

 #kr-romance : @bangrangza  님의 연애학개론 , 각종 사랑 관련 글 


소모임

#kr-funfun : 뻔뻔하게 스팀잇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이게 맞나요?ㅋㅋㅋ)
#norae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업데이트 상항

1.19일 업데이트- #kr-funfun이라는 소모임 태그 업데이트


다른 태그가 있거나 활성화 되고 있는 태그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창으로 알려주시고요.
또한 뉴비분들이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가 있다면 그것도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매일 업로드 할 예정이며 kr-tag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태그의 취지는 글의 수명을 늘리는데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태그를 쓸지 고민하는 것도 좋지만 ㅎㅎ 

관심있는 분야로 가서 작가들에게 응원 한번씩 해주세요~~ !!

큰 힘이 될겁니다. 

Sort:  

오오 태그정보 감사합니다!

넵!! 잘 활용해주세용~~

아주 잘 정리해주셨네요. 고마워요 마이팬님!^^

ㅎㅎㅎ 항상 정리중입니다~~

오오~ 이런 좋은 정보가 있다뇨!! 저에게 완전 좋은 정보입니다.
이거 어케 가져가면 좋을까요?

리스팀을 통해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ㅎㅎ

요새 제가 카페 포스팅할때 먹스팀태그랑 같이 kr-cafe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페에 대한 정보를 원하실때 kr-cafe 태그도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오 카폐 활동 관련인가요? 카폐 마케팅 관련인가요? ㅎㅎ

일단 확인해두겠습니다!! 태그 감사해용~

정리해주시는 태그 항상 잘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넵 항상 댓글 달아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하죠~~

엄청 잘 정리하셨네요 :) 리스팀해서
두고두고 보겠습니다~ 같이 소통해요!! ㅎㅎ

ㅎㅎㅎ 넵 저도 맞팔하겠씁니다

점점 kr 태그가 늘어나는게 보이네요 ㅎㅎ

그러니까요 ㅎㅎ 정리하면서 뿌듯합니다.

오 좋은 정보감사합니다~블로그를 처음해봐서 어떤 태그를 써야할지 잘 몰랐는데 도움이 되네요.

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화이팅!!

너무 필요했던 내용.ㅠ
이제 시작이라 태그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ㅎ
감사합니다!

이 태그 정리는 항상 업데이트 하고 있답니다!!

늘 정리 감사합니다 ^^

아닙니다. ㅎㅎ 금방인걸요 멀 !! ㅎㅎ

좋은정보 항상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ㅎㅎㅎ댓글 달아주셔서 저가 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