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등급표 (최신) 과연 우리 스팀은?

in #kr6 years ago


당당하게 b-를 유지하고 있구나. 

형은 너가 자랑스럽다~~


조금있다 수업 끝나고 댓글쓰러 다녀야징~~ 

Sort:  

뚜지아버님 수업에 집중하세요~ㅎㅎ

ㅎㅎㅎ 수업이 집중이 어렵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초록색 !!

ㅎㅎ 여전히 가능성 100% 코인!! 화이팅!!

neo 괜찮게 보고 있었는데,
steem이 동급이네요~^^
리플도 동급인 게 살짝 걸리긴 하지만...ㅎ
정보 감사합니다~!

넵!! 저도 커뮤니티에서 가져온거라서~~ ㅎㅎ 도움이 되셧다니 다행입니당~~ ^^

수고 많이 하셨어요^^

수고라뇨 ㅋㅋㅋㅋ 아주 간단한 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당하게 b-네요 ㅋㅋㅋ
마이팬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야 말로 이렇게 와주셔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wooboo님!!

ㅎㅎㅎ 수업을 열심히 들으셔야죠!!!
B- 도 나쁘지 않아요!!! 언젠간 A를 받는 날까지!!! 스팀아 힘을내!!

수업이 ㅋㅋㅋㅋ 열심히 듣기가 힘든 과목입니다. ㅋㅋㅋ 교수님이 너무 말이 빨라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