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뉴비분들을 위한 태그 정리 목록!!( 리스팀 필요) 5/7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5월 6일 태그 목록 정리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태그를 정리하네요!! 뉴비분들은 참고하세요~~

현재 주제 없이 많은 분들이 쓰고 있는 공통된 태그 

#kr-newbie (명성도 55이하 분들만)

#kr-life

#kr 

#kr-join( 뉴비분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나 가입인사한정)

#kr-daily

 #kr-story

#kr-think

#kr-steemit

#kr-writing

#kr-story 

5월 6일 태그 목록 정리! 

음식관련 

#kr-food : 음식관련 태그 

#kr-cook : 요리법, 음식관련

 #kr-coffee : 커피에 관련된 정보

취미 관련 

#KR-hobby : 취미통합
#kr-music : 음악
#kr-game : 게임


#booksteem,#kr-book: 책 리뷰, 책관련

#kr-pen : 소설,에시이등 각종 글쓰기 관련

#kr-poem ,#kr-poetry: 시 문학작품 관련 


#kr-health , #kr-exercise : 운동,건강,의학관련 

<운동 세부관련- #kr-golf(골프관련) .#kr-diet(다이어트 관련) >


#kr-movie : 영화 관련

#kr-drama : 드라마 관련 글

#kr-mystery : 괴담,귀신, 미스테리용
#kr-art, #kr-design , #kr-drawing : 그림, 예술


#kr-travel : 여행
#kr-webtoon : 웹툰관련

#kr-fashion: 패션관련

#kr-dev : 개발,프로그래밍 관련

 #kr-knowledge : 각종 지식 관련 태그
#kr-beauty : 화장과 뷰티정보~

#kr-interior : 인테리어 관련 정보 

부업, 애드센스, 컴퓨터로 돈벌기 관련,가상화폐등

#kr-coin : 가상화폐관련

 #kr-ad : 애드센스관련,인터넷 돈벌기, 디지털 노마드 관련

#coinkorea : 가상화폐관련

#kr-business : 각종 사업과 일거리 관련, 블록체인 기반 관련 일거리 토론

이벤트용 

#kr-event : 대표 이벤트 태그 , 팔로워 이벤트 각종 이벤트 참여

#jjangjjangman : 고래분들이 뉴비분들의 최소 보상을 위해 보팅해주시는 고마운 태그

#kr-lovesharing : 나눔,후원,이벤트

#kr-birthday : 자신의 생일을 스팀잇 친구분들에게 알리는 태그!!

육아,교육관련

#kr-baby : 육아

#kr-daddy , #kr-mom : 애기 엄마아빠의 일상

#kr-education : 교육관련

애완동물 , 동물 관련글 

#kr-animal : 애완동물과 동물관련 정보 

#kr-dog : 강아지 정보

#kr-cat : 고양이 정보

 #kr-pet : 애완동물 정보 

해외거주, 해외여행, 해외정보

#kr-overseas : 해외거주

정보 소식 뉴스,사회 문제 관련,정치 

#kr-news :  사건 사고 정보 소식

#kr-politics : 정치

 #kr-economy : 경제

마켓

#kr-market : 물건 사고 파는 곳

연애,남녀관계 

#kr-love : 남여관계 ,사랑관련

학문

 #Kr-Humanities : 인문학

 #kr-science : 과학

#kr-psychology :  심리학관련

 #kr-History : 역사

#kr-english  : 영어 공부 관련 
#kr-language : 언어관련 글 

소모임

#kr-funfun : 뻔뻔하게 스팀잇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임
#norae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


맛집과 가계 추천!!

#muksteem :  맛집추천 #kr-cafe : 카페와 관련된 글( 카폐 추천, 음식사진등) 

자신의 가계, 상품, 플랫폼 홍보 

#kr-myad : 자신의 상품,가계, 플랫폼 홍보용

제품과 후기, 정보 

#kr-bicycle : 자전거 정보 #kr-car : 차 관련 정보

스팀잇 가이드 태그 

#steemkr : 스팀잇 초보분들을 위한 가이드용~


뉴비 지원 사업!! 

kr-qna : 뉴비들의 궁금증을 물어봐주세요~~ 서포터즈분들이 친절히 답변해줄겁니다!! (참고 사항 :  https://steemit.com/kr/@capzzang/kr-qna-kr-q-and-a-3 )

업데이트 상항

1.#kr-join 태그가 혼잡합니다. 

뉴비분들의 가입인사와 처음오시는 분들 가이드 관련글만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릴게요~ ㅎㅎ


2. 스팀잇이 커지면서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시는 분이 많이 생기셨습니다. ㅎㅎ 

kr-ad에다가 쓰시지 마시고 kr-myad를 통해 상품 홍보 부탁드립니다~!! 활성화 부탁드립니다. 

(광고를 하는것은 나쁜게 아닙니다. 하지만 꺠끗한 광고 문화는 만들어주세요~~) 


3. 돌아다니면서 활성화가 안되는 태그를 정리했습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변동 사항 있으면 댓글창에 알려주세요~~

각 태그당 열심히 활동하시고 있는 작가님을 보시면 추천해주세요~~ 


다른 태그가 있거나 활성화 되고 있는 태그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창으로 알려주시고요.
또한 뉴비분들이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가 있다면 그것도 의견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매일 업로드 할 예정이며 kr-tag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태그의 취지는 글의 수명을 늘리는데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태그를 쓸지 고민하는 것도 좋지만 ㅎㅎ 

관심있는 분야로 가서 작가들에게 응원 한번씩 해주세요~~ !!큰 힘이 될겁니다.   

정리 하는데 꽤 힘들었습니다. ㅎㅎ 

리스팀 꼭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ilhamyus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ㄷㄷ..
많은 스티머 분들에게 유용하겠군요..ㄷ.

ㅎㅎㅎ 유용하게 써주세요~~ ㅎㅎ 계속 업데이트 할예정입니다.

저도 처음 시작할때
태그 하는법 몰라서 고생했는데ㅠㅠ
덕분에 뉴비분들이 고생
안해도 되겠네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볼수 있게 가능하시다면 리스팀도 부탁드립니다!!

정리 감사드려요!!

ㅎㅎㅎ 아닙니다. 유용하게 써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저야말로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 감사합니다!!!

ㅎㅎㅎ 유용하게 써주세요!! 앞으로도 계속 포스팅 할예정입니다.

정리를 잘해주셨네요 리스팀했어요~ ^^

오!! 리스팀 감사합니다~~ 더 많이 알려질수 있겠네요!! 큰 힘입니다.

추가로 대나무숲 설문지에 해당 글 링크를 태그 가이드 라인으로 첨부해볼께요 ^^

태그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ㅎㅎ

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아주 큰힘입니다. 스팀잇 생활 화이팅!!

정말 뉴비분들께 도움이 되겠네요 ~~

ㅎㅎㅎ 그러면 좋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들어올때 태그때문에 고생했으니 많은 뉴비분들이 쉽게 생각하길!!

좋은 정보입니다^^ 리스팀할게용 ㅋㅋ

많은 도움이 되는 글이네요 :)

정말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가요~!

요새 왜이리 뜸하시나요. 오랜만에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저 같은 초보에게 도움이 되겠어요. 개미같은 힘이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리스팀 완료

정리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태그는 쓰는것만 쓰다보니... 찬찬히 하나씩 둘러봐야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조언을 해주셔서 태그 바꿔놨는데 맞나 잘모르겠어요
태그 설정할때 #을 붙이거나 안붙이거나 똑같은건가요?

네네 띄어쓰기로 분리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정 불안하시면 포스팅은 태그 글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들를께요 팔로우 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ilhamyus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tpm-rotator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오~ 정말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께요~ 자주 뵈어요~

넵 저도 맞팔할게요!! 계속 업데이트 할거라서 자주 찾아와주세요!! ~~

정보 고마워요 리스팀했어요 :)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팀잇 발전에 같이 힘내봐요~~

네! 오늘도 헤버구떼이 ~~

잘 봤습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게요!! 자주 뵙시당

다음번 에 아두이노 컴퓨터 코딩 전문인 kr-arduino 도 넣어서 포스팅 부탁드려요.

알겠습니다. 확인하고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해

홍보해 감사합니다!! ㅎㅎ

@myfan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넵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올릴게요!!

저도 필요로 했었는데
덕분에 도움받고 갑니다

오 오랜만입니다.~~ 이렇게 매번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네요. 잘 외워둬야겠어요.

ㅎㅎㅎ 제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할겁니다!! ㅎㅎ 잘 애용해주세요~~

정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저야 말로 감사합니다. 자주 애용해주세요!!

유용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시작한지 2달됬는데도...
태그 잘 몰라서...우연히 이글을 보고 태그
찾아서 알맞게 쓰고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
감사인사 드립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ㅎㅎㅎ다행이네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태그가 통해야지 서로 더 소통도 되고 ㅎㅎ 스팀잇도 발전하겠죠!!

같이 힘내주세요!!

바빠서 이글을 이제야 보네요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태그 뭐뭐 있는지 궁금했는데 도움이 많이 되네요^^

와와~ 고맙습니다~^^

리스팀이 안되서 댓글로 좌표 남기고 갑니다.
일찍 봤으면 보팅했을텐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재미있내요 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깔끔한 정리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팁들이네요!!! 잘 활용하겠습니다.

정리해주신 내용 잘 봤습니다. 글을 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