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 명성도 55 뉴비탈출+팔로워 곧 900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대학생활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마이팬입니다. 

스팀잇에서 활동한지도 벌써 4개월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꾸준히 하던 성과가 드디어 나타나게됬네요~!!


제가 드디어 뉴비를 탈출했습니다(짝짝) 

사실 ㅋㅋㅋ 계속 뉴비로 남고 싶긴 했는데.. 별수 없죠 머 ㅎㅎ 

그리고 곧 900팔로워를 돌파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작게나마 이벤트를 해볼까합니다. 

역시 저의 이벤트는 이모티콘 나눔이겠죠?!!! 


보팅+댓글을 써주신분들!! 

추첨을 통해서 ~ 이모티콘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Sort:  

우와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모티콘 원츄!!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곧 마닐라 오신다던 약속도 안잊으셨죠? ㅋ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에겐 꿈의 숫자네요~
금방 1000까지 가기를요~헌비 입성도 축하해요^^

뉴비탈출.....축하드려요.
이모티콘 선물......받고 싶어요~

뉴비탈출 축하해용 ~~더멋진활동 더멋진 활동 기대해요

꾸준함 존경스럽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합니당!!

와..벌써 900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
어느덧 함께 헌비가 되어가는군요 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오~~마이팬님 축하드려요!!
뉴비졸업이라니~
이제 명성도 60을 향해 쭉쭉 갑시다 아자아자!

올드비가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원합니다 ^^ 축하드려요 뉴비 졸업 ^^

9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000팔로워까지 또 파이팅!

900팔 축하드려요.
저도 @myfan 님처럼 열심히 해서 뒤따라 가겠습니다.

900팔로워 ㄷㄷㄷ 축하드립니다 ㅋㅋ
이모티콘은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

900팔로워 축하드려요
뉴브 탈출이라~ 활동 많이 하셨나 보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

900팔로워라니.... 축하드립니다~~!!

55부터 뉴비 탈출이군요~~!! 저도 조금만 더... 노력해봐야겠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뉴비탈출!
900팔로워!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뉴비탈출에 900파로어라니 와우!

저는 인명사전 보고 왔어요^^ 소개에 '미스터리' 라고 적혀 있었는데 저 미스터리 장르 진짜 좋아하거든요.
우연히 왔는데 이렇게 이벤트 하고 계셔서!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9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으쌰샤!!!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ㅎㅎ 당첨되셨는데.. ㅎㅎ 그 pjm123으로 갠톡주세요!!

이모티콘 선물 정말 감사드려요^^ 덕분에 센스있단 소리도 듣고 ㅎㅎㅎ
다들 저 따라서 프라이데이 나잇 막 지르고 ㅋㅋㅋ
스팀에서 뵌 분을 카톡으로 연락하니 엄청 실감나던데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 이벤트 하나 생각해 봐야 겠어요.
자주 올게요~

축하드려욤~쭈우욱 승승장구 하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