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입니다. ㅎㅎ 다들 오랜만이네요 ㅠㅠ 바쁜 학교생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마이팬입니다. 

저는 바쁜 대학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과제에 치이고 그러다보니 ㅎㅎ 

자연스럽게 스팀잇에 글을 남기지는 못했지만 ㅎㅎ 여러분의 글 잘 보고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안부글을 남기네요~ ㅎㅎ

봄이 왔고 꽃이 피고 또 지금은 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빨리가서 어느새 4월이 되어버렸고요 ㅎㅎ


다들 잘지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꽃가루 알레르기를 느끼며 이번 봄을 지내볼까 합니다. 

몸은 고통스럽지만 마음은 참 파릇파릇하고 설레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내일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Sort:  

꽃을 물고 있는 꽃개..!

댕댕이들은 뭘하든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ㅎㅎㅎㅎㅎ 그러니까요 ㅎㅎ 봄이라서 많이 사진 찍어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쟤는 방안에서도 봄을 만끽하고있군요.ㅎㅎ

ㅋㅋㅋㅋㅋ 사실 제가 물린겁니다. 꽃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포즈를!!

아아 뚜지 잘 지내고 있습니까? ㅎㅎ
개강해서 바쁘시군요
저도 3월에 일이 많아서 어떻게 지나갔는지 싶네요~!

정말 바쁩니다. ㅠㅠ 왜케 정신없이 한거 같은데 이룬건 없는 기분인지 ㅎㅎ

전에한번철렁했던지라 뚜지가건강해보여서다행이예요^^

ㅎㅎㅎ 이제 진짜 너무 건강해요~~ ㅎㅎ

앗 알러지 있으신가봐요...
역시 학생은 마의 3월을 지나 졸리는 4월을 맞이하셨군요 ㅎㅎㅎ

이제 ㅋㅋㅋ 중간고사 기간.. ㅋㅋㅋ

한동안 뜸하셨겠네요~
바쁘신 만큼 알찬 학교생활 하실줄로 믿습니다. ^^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ㅎㅎ

엌ㅋㅋㅋㅋ 그렇게 알차지는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마이팬님이닷!ㅋㅋㅋㅋ

ㅎㅎㅎ 오랜만이에요~~ 홍열님!! ㅎㅎ

비가온뒤에는 벚꽃이 만개할텐데
꽃가루 알레르기라니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꽃은 참 좋아합니다~~~ ㅎㅎ

멍멍이 입에 꽃이 피었네요.
세상은 이제 봄인가 봅니다.

ㅎㅎ 저희 뚜지가 포즈를 취하더라고요 그래서 찍어줬죠

뚜지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팬님도 좋은하루되세요!! :D

오!! 열심히 하시고 있으신지? ㅎㅎㅎ 감사합니다. jisung님 ㅎㅎ

댕댕이 되게 귀엽네요^^

그쵸? 저의 자랑이랍니다. ㅎㅎ

봄 금방 갑니다~ 바쁘더라도 건강 챙기며 봄 만끽하시길~~^^*

ㅎㅎㅎ calist님도 이쁜 봄을 만끽하시길~~

꽃가루 알레르기라 올 봄에도 고생좀 하시겠어요 아마 빠르게 지날 듯 합니다... 건강챙기시구요 그래도 가끔 글을 남겨주세요

ㅎㅎㅎ 넵!! 글은 꾸준히 시간나면 남길 생각입니다. ㅎㅎ~~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할뿐이죠~~

마이팬님도 저랑 같이 바쁘셨군요~ ㅎㅎ

오랜만이네요...
이런저런 일상으로 인하여 스팀잇을 못할수도 있게되었지만
이렇게 다시금 보니 반갑기만 합니다.

봄이면 찾아오는 꽃가루에 늘 예민하시겠습니다.

잘 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