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요일] 영화 어스 & 롯데시네마 만우절

in #kr5 years ago (edited)

보팅만하고 사라졌다가 이제서야 인사를 드리네요.

히히히 정말 늦으셨던 새해인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시간이 가서 2019년 하고도 4월이네요. 2019년 되면 드미님에게 후임이 들어올 줄 알았는데 ㅠㅠ 속상하네요. 올해 지나면 2년차 되십니다. 조금만 더 기운내실 수 있기를 두손 모읍니다. 2020년에는 좋은 후임도 들어오고 드미님은 조금의 여유가 생기실 수도 있을 거에요. 그 속에서 여러가지면으로 엄청 성장한 드미님을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 이미 같이 일하시고 주변에 계신분들은 많이 느끼실지도 모르지요. ^^

잘 지내실떄는 감사함으로 더 행복하게 잘 지내실 수 있기를 바라고요. 아니실때는 몸도 마음도 너무 지치지 않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렇게 무사히 지나시면 올해도 다 지나가겠지요?

저는 올해가 빨리 지나가기를 아주 간절히 바라고 있답니다. 일월부터 바라고 바라고 있는데 4월이네요. ㅎㅎ 나이 먹는거 생각하면 그럼 안돼는데 ㅠㅠ 그래도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

어려워서 삶인지, 삶이라 어려운 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어제는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조금은 행복할 수 있었네요. 그것으로 감사해야겠죠.

겟아웃 못봤는데 어스영화 짧은 스포가 있는 한 닥락은 아주 강렬합니다.
아마도 어느 조금은 요즘 제가 생각하는 부분과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드미님도 건강 꼭!!꼭!! 꼭!!! 챙기세요~ ^^ 늘 감사함과 사랑이 넘쳐나는 하루하루가 되시기를 두손 모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