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노래가 소개시켜준 그녀들

in #kr5 years ago

소녀시대가 빠지면 안돼죠. 암요!
ㅎㅎ 다들 좋은 노래들로만 올려 주셨네요~ 저도 참 많이 들었었어요.ㅋㅋ
2NE1은 무한 반복했던 기억이 ㅋㅋㅋ

오잉~~
해피 너무너무 좋습니다~ 들으면서 해피하지 않으면 절대!!!! 안될꺼 같은 분위기인데요.
ㅎ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감사히 들었어요. 일주일 내내 들으면서 조금 더 행복하겠습니다. 으히히히 많이 감사해요~ 꾸벅 ~~~~

Sort:  

2ne1원 늦게 알았는데 정말 팬이 많았던 거 같아요.ㅎㅎ 하긴 노래를 들으니 팬이 안 생길수가 없겠더라구요.ㅋ
히히히 좋아해주셔 제가 더 감사하네요. 정말 일주일동안 조금 더 행복하셔야합니다~~~ㅎ(기준점은 이번 주 떡국 먹고 뒹굴뒹굴 하셨을 때로 하죠.ㅋㅋㅋ)

앗!!!!!!! 기준이 쪼오금 높은데요 ㅋㅋㅋㅋ 굴러다닐땐 사장 얼굴을 안 봤지만 ㅋㅋㅋ 평일에는 무서운 ಠ▃ಠ 사장 얼굴을 봐야 하잖아요 ㅠㅠㅠㅠㅠㅠ 힝 ㅜㅜ

ㅋㅋㅋㅋ 그죠?ㅎㅎ 차라리 아주 낮게 잡으셔서 소확행을 하셔도 괜찮을 듯.ㅎㅎ
이번 주는 스무스하게 지나가고 계시길 바래요~~ 사장하고 마주칠 일 별로 없이!!!

ㅎㅎㅎㅎㅎㅎ 사장 안 마주쳐서 좋다고 그랬는데 ㅋㅋㅋ 오늘 저 삽질 엄청했잖아요. 어쩔 수 없이 자수 하고 다시 하는데 사장 완전 화 났을 듯 ㅠ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