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저도요 ㅜㅜ 나이 먹었다고 느낄때가 ㅜㅜ 술먹고 숙취로 일주일 내내 피곤할때 ㅜㅜㅜㅜ 이제 컨디션까지 챙겨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 ㅜㅜ 예전 선배들이 그러시드만 ㅜㅜ ㅎㅎ

글은 올리려고 끄적거리다가 ㅜㅜ 시간이 벌써 ㅜㅜ ㅎㅎㅎ 제가 많이 게으른가 봐요 ㅎㅎ

Sort:  

헉 컨디션.ㅋㅋㅋㅋ 아직 거까지는 안갔습니다.ㅎㅎ
담날 무조건 마니 먹는 걸로 숙취해소를 하고 있죠.ㅋ
으음...... 그럼 .... 담에는 댓글 안 다셔도 되니.. 근황글이라도 하나 적어주세요 ^^ 마이해피서클님 글 쪼금(?) 보고 싶어요 ㅎ

너무 감사해요 미술관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