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캄보디아2 프놈펜에서 친구 사레스를 만나다 part 2]🤼두 친구의 자전거 여행기 입니다🚲 #kr-travel

in #kr6 years ago

새로 산 옷이 빛을 발하는 군요! 날씨가 좋은 건가요? 카메라가 좋은 건가요? ㅎㅎ 둘 다 인가요? 무지개 너무 이뻐서 한참을 보았네요. 저 젤 위 남자아이는 리즈 시절의 원빈을 닮았습니다. ㅎㅎㅎ

Sort:  

느낌이 살짝 우리 갓빈님과 닮았네요 ㅋㅋ 날씨도 좋고 인물도 좋고 ^^ 그래서 그랬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