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 사람을 대하는 태도

in #kr6 years ago

다른 사람이 나의 목숨줄을 잡고 있다는 것은 그리 좋은 기분은 아닌 거 같습니다.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이 커지고 목숨 줄을 잡은 그 줄을 끊어 버릴 수 없는 현실의 무게가 가끔은 너무 슬프기거나 씁쓸하기도 한 거 같아요.

사업을 하시니 그 책임감이 더 크실 것 같아요.
평안하시고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Sort:  

그래서 우리는 여행을 갈망하나 봅니다.
책임감에서 조금 멀어지기 위해서요 ^^

ㅎㅎ앗!! 정말 그런거 같아요. ^^ 제가 산티아고 걸으면서 가장 행복했던 이유중 하나가 ㅋㅋ 책임감에서 자유로와 졌기 때문인거 같았거든요 ㅋㅋ

이렇게 소통할 수 있으니 너무 즐겁습니다 ^^ 저도 해피님처럼 kr커뮤니티의 글을 읽으러 나가야겠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제 글에 오신분들이랑만 소통했더니, 다른분들의 글도 궁금해지는군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