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탕 ! 오픈 합니다. ( steem! bathhouse open)

in #kr6 years ago (edited)

네이버 스팀탕 메인 이미지 복사.jpg

QmRgBeoTy1kZJ8J5cnd6KPe4LegGMsdtExGpkEXSGycEnn.gif

스팀탕1화 흥 하자! 복사.jpg

스팀탕 오픈 축하 화환 보내주실꺼죠^^

QmT6cYfwvWnEpzcP7UtqpMPmip1mBB2W8YzwRtEbpbrGe6.gif


작가에게 STEEM으로 후원하기
1 STEEM2 STEEM3 STEEM
작가에게 SBD으로 후원하기
1 SBD2 SBD3 SBD

Sort:  

카하하하 잼있었어요 ^^

잼나셨다니 다행 입니다^^ 감사합니다.

넵 정말 잼있었어요

고래가 너무 귀엽네요. 고래들 모여라~~~~

집나간 고래들 오세요!~~~~~~

이런 글엔 보팅이 제맛!

보팅 화한 감사합니다.^^

ㅋㅋ대박날듯합니다
벌써 재밌어요
좋아요 엄지척!

멘토님 방문 해주셨네요^^
멘토님이 칭찬 하는거 첨 인듯 휴~~~~ 기분 좋다 헤헤

ㅎㅎ 잼있네요~
다시 한번 스티밋이 흥했으면 좋겠어요~~
팔로합니다

저렇게 몰려 와주면 좋겠네요 !!! 가즈아~~~~~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흥하는 만화네요 ^^

기분 좋아 지셨다니~~ 만족 입니다 히히
연재 열심히 하겠습니다.

뭔가하다 들여다보고 귀여워서 웃고갑니다..

아니요.. .화환으 못보내고
보팅으로!!
추카추카

화한 감사합니다. 센스 있으셔 ^^:

스팀탕 축하 보팅 보태드렸습니다.~^^

스팀탕 입구에 보팅화환 잘 모셔 두겠습니다^^ 2화 에서 뵈요

흥해라 얍~~~ ㅎㅎ

얍!~~~ 받아서 2화 작업 갑니다!!!!!!!

2회 두근두근 기대해요.
캐릭터 넘 귀엽고 고래 한마리..욕심나네요ㅎㅎ

요거 캐릭터 혹 나오면 하나 보내 드릴까요 ㅎㅎ 대박 나면요~~~~~~

만화 처럼 고래가 몰려오면 참 좋겠죠. ^^

주위 분들의 가능성 언급에 웹툰으로 그려 본 겁니다.
쭉 스팀 생황 웹툰은 계속 됩니다.

탕안에 고래가 더 많네요. ^^

저렇게 춤만 추다가 나가는 것은 아니겠죠?

고래가 돌아와 더 큰 탕으로 리모델링 하는 거입니다. 수용 인원이 많아지니 ㅋㅋ
탕 크기도 커져야 겠죠. 곧 스팀잇도 커진단 내용 입니다. 하하하
그림 보다 설 푸는게 더 많네요... 죄송 ㅡ ㅡ:

정말 재미있는 그림들 잘 봤습니다~
근데 약간 목욕탕 느낌 보다는.........
곰탕? 느낌도 드네요~약간 무섭........
물이 뿌얘서 그런가? ㅋㅋㅋ

흐하하 ~~ 곰탕^^:
지금 좀 침체된 스팀잇을 표현한 색 입니다.
곧 흥해서 맑은 물 색으로 변하자는거에요^^

축하화한 보냅니다 ㅋ
재밌게 봤네요

축하 발걸음 감사합니다.^^

고래의 등장이 넘 귀엽네요 ㅎㅎ

저 고래 떼 처럼 귀향조건이 될 날을 기다리며!
즐거운 스팀 생활!!!!!^^

대박 ㅋㅋㅋ 플랭크톤 너무 귀여운거 아입니까??

귀요미 ^^ 요렇게 귀요미들이 많은 스팀잇 이니까요^^
고래가 보는 입장에선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

대박사건!!

요런 느낌 완전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

취향 저격 인가요?^^
2탄을 기대 하세요~~~~~

재미있네요 ㅎㅎㅎ 연재물인가요? ㅎ

내 연재 물입니다. 2화도 기대해 주세요

와우^^ 축하합니다~

아고 이제 댓글을 봤네요
텔레그램 고장인듯..
축하 감사합니다.

우와~

2탄 기대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