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축하는 초밥으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 크리스마스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IMG_7042.JPG
전 좀 기쁜 일이 생겨 나름 거한 저녁식사로 자축을 했네요ㅎㅎㅎㅎ

스티밋 이웃 여러분께도 자랑하고 싶어 글 올려봐요~~

저...
이번에 이직(? 재취업?)에 성공했어요^^*
합격발표를 받은 건 어제였는데 이래저래 일이 있어서 오늘서야 맘먹고 즐기고 있어요~

사실 그동안 좀 백수기간을 보내고 있었어요..
문대졸업생에 나이가 나이인지라 취업시장은 점점 좁아지고 급하다고 단기로 일하다보면 기간이 끝나고 다시 직업을 구할 때 더 좁아진 취업시장을 만나겠다 싶어서... 조건 따져가며 직장을 찾긴 했지만 진짜... 십년전보다 이십배쯤 더 힘들더군요ㅠㅠㅠㅠㅠ
면접까지 갔다 나이 많다는 말 듣고 돌아온 것도 몇차례ㅠㅠㅠㅠㅠㅠ
내 과거와 현재에 대해 끊임없이 되새겼던 시간이기도 하네요ㅋㅋㅋㅋㅋ
(진짜... 합격했다니 지금서야 웃으며 얘기하지만 가을엔 거의 제정신이 아니었어요... 완전 인생의 암흑기...)

겨울 되면서 아주 약간씩 상황이 좋아지더니 그래도 해 바뀌기 전엔 좋은 일이 생겨 다행이에요^^

이렇게 짠내나던 2017년이 지나고 나면 좀 더 나은.. 2018년이 오겠죠??

Sort:  

Hi @neun!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chocolate1s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축하드립니다 니은님!!! :)
이직이 정말 쉽지 않죠. 저도 그랬거든요. :D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는 더 좋은 일만 생기실 거예요!! tip!

축하 감사해요!!!!!ㅠㅠ 마음고생했던 순간들이 떠올라서 울컥하더라구요^^;;; 뭐 직장생활이라고 좋지만은 않겠지만 올해를 기억하고 있음 적어도 버티기는 잘할듯 싶어요^^;;;;;;

니은아! 정말 고생많았고 수고많았다!
나 내일 친정가^^
시간되면 우리끼리 밋업하자~ 나도 초밥사줘 ㅋㅋㅋㅋ

ㅋㅋㅋㅋ좋아!! 화욜 점심 어때?? 나 운전면허증 갱신하러 갔다 만나자ㅋ

오키! 일단 그리 해놓고 혹시 아이들 맡겨놓을 상황안되면 다른 날로 다시 날잡자~ 카톡으로 연락할께 ㅋ

오키!!!

아앗!!! 배고픈데 ㅠㅠ 초밥 ㅎㅎ
스팀잇 시작하게된 3년차 블로거 입니다.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잘부탁 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되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스티밋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예요ㅎㅎ 팔로우했어요~ 자주 놀러갈게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헐,, 저녁도 안먹고 콜라만 마시고 있었는데 초밥이라니ㅜㅜ. 자주 놀러올게요, 종종 뵈어요!ㅋㅋ 크리스마스 잘보내시고요

앗;; 예상치 못하게 침샘자극 사진을 올려버렸군요ㅎㅎ 네~~ 자주 봬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저도 몇 달 전에 재취업해서 그 마음 잘 알아요.
연휴동안 충전하시고
새 직장에서 힘차게 시작하세요. ^^

그리고 제가 나은님을 sevendaybnwchallenge에 초대했어요.
아직 인사만 나눈 사이인데 실례가 아닌지 걱정되네요.
만일 어려우시면 부담없이 알려주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시구요. ^^

취업이라- 좋은 소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2018년이 될 겁니다! : )

감사합니다~~ 마스터트리님도 행복한 2018년 보내시길^^

"안녕하세요^^니은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재취업 너무축하드려요~~~ 합격발표까지 맘고생 하셨을테니 마음껏 드시고 마음껏 노시길!!!!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요즘 놀 기간이 얼마 안 남아 어떻게 하면 알차게 놀 수 있을지 조급해하고 있어요ㅎㅎㅎ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동영상은 늦게나마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크...초밥....
이직?재취업?축하드려용!!!!ㅎㅎㅎㅎ

제가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열었답니당
오셔서 한번 신청해보세용!!ㅎㅎㅎ 당첨되시길 바랄께용^^
https://steemkr.com/kr/@oounding/22dyvn

ㅎㅎ감사해요~~~
이벤트 아직 안 끝났겠죠?? (연휴기간에 너무 폰없이 놀아 뒤늦게 확인했네요;;;) 참가하러 갈게요!!

취업 성공하신 것 축하드려요!
2018년엔 온통 기쁜 일들만 생길 거에요! :)

감사해요!!! 브리님도 멋진 2018년 되시길^^

Congratulations @n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립니다.
크리스마스에 좋은 선물 받으셨네요. ㅎㅎ 내년엔 좋은 일만 있으실 예감? ㅎㅎ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축하 감사합니다~ 다같이 행복한 2018년 보냈으면 해요~~

2017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바랍니다
2018년 새해는 새맘으로 최선을다해봅시다!!

감사합니다!! 2018년은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축하드려요! 이제 맘고생 안하셔도 되겠어용~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따뜻한 연말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rayheyna님 포스팅에서 넘어왔습니다... ㅎ
재취업 축하드립니다!! 팔로합니다. 좋은 이웃으로 유익한 정보 나누면서 지내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