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후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두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새벽에 들어와 하루를 푹 자고 오늘에서야 또 움직이고 있어요.
원래 혼자 정해놓은 대마도 여행기의 업뎃은 화요일과 목요일이었는데 이번주는 건너뛰게 되었군요^^;;;;;
IMG_6782.JPG

여행이 끝난 후는 항상 후유증이 오는 듯 해요.
주로 아... 더 놀고 싶다. 정말이지 격렬하게 놀고 싶다...가 50%
여행가서 설친 잠 때문에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아 피곤함이 50%쯤 되는듯요^^
(의외로 잠자리를 가리는 편이라 어디서든 편하게 자진 못해요..)

IMG_6590.JPG

한동안은 사진이나 보며 베트남 음식을 그리워해야겠어요^^

IMG_6837.JPG
돌아오자마자 생일이었어요^^;;
집에서 미역국 끓여먹고 잠이나 푹 자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나는 케이크의 초를 불고 있고, 어쩌다보니 신나게 광란의 밤을 보내고 있더군요^^;;;;ㅋㅋㅋㅋ

그렇게.. 즐거웠던 한주가 저물어가네요.
모두 즐거운 한주 보내셨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마도 여행기를 마치기도 전에 베트남을 다녀오시다니... 여행기가 넘쳐나네요. (부... 부럽습니다.)
생일 축하드리고요, 푹, 쉬시고 또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베트남 여행기도 곧ㅎㅎㅎ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ㅋㅋㅋㅋ 격렬하게 놀고싶다~ ㅎㅎ 놀수 있을때 놀아야죠^^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나이 먹으면서 점점더 노는게 힘들어지더군요ㅋㅋㅋㅋ 아직 체력이 있을 때 후회없이 놀아야겠단 다짐을 합니다!!
축하 감사해요~~

저도 다시 비행기 티켓 알아보고 있습니다.ㅋㅋㅋ
이것도 중독인듯요. 생일축하드려요!

맞아요ㅎㅎ 여행도 확실히 중독인 거 같아요^^ 저도 늘 어딘가 또 놀러가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놀 때 더 격하게 놀아야 합니다. :)
생일 축하드려요 니은님. :D tip!

감사해요~~~~ 역시 한살이라도 젊을 때 후회없이 놀아야겠죠ㅎㅎㅎ

앗!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D
저도 2018년도 다낭 가보려구요 ㅎ

감사합니다~~ 다낭 가족여행으로 좋은 곳 같아요!! 비행시간이 좀 길지만...
내년에 꼭 다녀오시길 바래요~

어쩌다보니 씨리즈가 끝이 없겠습니다. 주말에는 푹 쉬세요.

ㅎㅎㅎ네^^ 주말에 푹쉬면 좋은데 나와 일하고 있네요ㅠㅠ

생일이셨군요. 가진 에너지를 다해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 생일빵 대신 생일보팅빵!!

앗 감사합니다~~ 생일보팅빵은 맞아도 기분이 좋군요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n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여행 즐거우셨나요?
생일 축하드려요! :)

네~ 즐겁게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아 맞다! 너 생일이었지!
생일 추카추카!!!
생일 기념으로 풀봇 꾹!!! ㅋㅋㅋ

고마워~~ 거의 실시간인데ㅋㅋㅋ 시차적응에 정말 실패했구나ㅠㅠ

대실패야 ㅠㅠ 그나마 애들과 신랑은 자고 있어서 다행이랄까~ 내가 문제다 ㅡㅡ;;

ㅠㅠㅠ그거 참 괴로운데... 낮에 물 많이 마시고 커피를 안 마시면 좀 도움이 된다더라.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