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마크다운] 2부. 표로 이쁘게 리스트를 만들어 보즈아~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이 벤 트 를 진 행 하 고 당 첨 자 를
깔 끔 하 게 정 리 하 고 싶 다 면

뉴비존 마크다운 당첨자 발표

@newbijohn1
@newbijohn2
@newbijohn3
@newbijohn4
@newbijohn5
@newbijohn6

깔끔하쥬? 이렇게 하면 컨트롤+F로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좋습니다.

[게시글 마크다운 보러가기]
[뉴비존 마크다운 1부. 간단하게 한개의 라인에 2개 또는 3개의 이미지를 넣고 싶어.]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우와 엄청 깔끔하네요!

훼훼~ 칭찬 감사해염~~

우앗 존님~ 저 무지개 바 퍼가도 되나욥?~+_+

아이공~ 얼마든지 쓰셔도 됩니당+_+ㅎㅎㅎ

라인이 번쩍번쩍 거리네요 ㅎㅎ
한번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라인두 쓰세염 ㅋㅋㅋㅋ

구경하러 올때마다 참... 능력자시구나...!! 엄지척~~~!!!

쓸만한 정보를 어떻게 쉽게 알려드릴까만 고민이에여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네염^^

고팍스 까기 ㅋㅋㅋㅋㅋㅋㅋ 고팍스 보고있나? ㅎㅎ

후후...........저보다 정보를 늦게 출시하면 막 까구 있습니당 ㅋㅋㅋㅋ

와 +_+ 저 아이디 리스트보고 형씨가 다중계정 운영하는 줄 알았소 ㅎㅎㅎ

내 다음엔 chipochipo1, chipochipo2, chipochipo3 으로 넣어주겠도다 ㅋㅋㅋㅋㅋ

난 스티밋에서만큼은 다중계정 사양하겠소 ㅋㅋㅋㅋㅋ

스팀잇의 다중계정 황제가 되어보는건 어떤가? ㅋㅋㅋㅋㅋ

무지개 라인 멋지네요!ㅎㅎ

막쓰셔도 돼욤 ㅋㅋ

오~~~ 좋은데요???
진작 알았음 오늘 당첨자 발표에 쓰는건데 그랬어요~
아쉽아쉽~!!!

다음에 쓰시면 되졍+_+ ㅋㅋ

포스팅에 뭐가 많아졌네요 ㅋ
이뻐졌어요!!

음. 그런가여? ㅋㅋ 양념을 살짝 가미했죠 ㅋㅋ

마크다운의 새로운 강자시군요 ㅋㅋ

새로운걸 찾아다니구 있지염 ㅋㅋ 뭐가 또 없을런지 ㅋㅋ

This post received a 5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ewbijoh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ewbijohn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