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이야기] 팩션골드(@stylegold)님의 큐레이팅이 계속될 수 있도록 응원해요!

in #kr6 years ago

오오~ 응원합니다~~~ 풀보팅하구 갈께여~

Sort:  

뉴비존님 응원과 풀보팅 감사감사합니다 :D 역쉬 배운남자! ㅎㅎㅎㅎ

미천한 보팅이지만 고래만큼의 응원을 담아보았습니다 +_+ ㅋㅋㅋ(몸매가 고래라섴ㅋ)

고래만큼의 응원이 곧 고래보팅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고래 가즈아!!

고래 가즈아!! (돌고래라도 됐음 좋겠네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