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黑馬)

in #kr6 years ago (edited)

“나도 특이한 꿈 자주 꿔.
작년 말에 꿈을 꿨는데 검은 말 세 마리가 나한테 무섭게 달려드는 거야.
너무 특이해서 태몽 아닌가 해서 주변 친구들한테 물어봤더니 친한 친구 두 명이
1월, 2월에 아들을 낳았어.
이제 한 명만 더 찾으면 되는데 누굴까?”
2017년 12월 어느 날
지인의 꿈

지난 주말에 친한 지인을 만나 꿈 이야기를 들었다.
얘기를 듣고 집에 와서 느껴지는 이미지를 그려보았다.
새벽 아침에 나에게 거침없이 달려드는 세 마리의 흑마.
그리고 이 친구는 곧 3월에 제주도의 한 회사에 좋은 조건의 스카웃 제의로 제주 생활을 하게 되었다.
혹시 그 한 명이 너 아닐까?
그의 제주에서 생활을 응원하며…

Sort:  

가이아님! 오래간만이에요! 흑마 세 마리라니 또 엄청난 꿈이네요!? 저 얼마전에 돌고래랑 같이 헤엄치는 꿈을 꾸었어요. 정말 행복했어요. :-)

@roundyround님~오랜만에 들어와도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안 그래도 돌고래 꿈 글을 읽고 그려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어요.
괜찮으시면 제가 그려서 포스팅해도 될까요? ^^;;

언제든지, 얼마든지요! 그려주신다면 제가 영광이죠. :-)

^___________^
감사합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조만간 그려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pliton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umble
오랜만에 들어와서 올리는 바람에 이런 실수를 했네요.
바로 수정했습니다. ^^;;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작품을 그리셨네요 ㅎㅎ

말이 꼭 살아 움직이는 듯 역동감이 보여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친구분의 제주도 생활을 같이 응원하겠습니다.

tip!

그림평 감사합니다~
물론 그 친구도 나름 잘하긴 하지만
루바님 만큼 하면 제주도 섬을 접수할 수 있을 텐데...-_-+
나중에 스팀이 가입해서 루바님의 여행기를 보라고 해야겠어요. ^^
(오늘도 새로운 주문을 걸고 가시는 군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헤헷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Hi @newgaia7!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캐치마인드 가즈아!! 열심히 그렸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

와 그림에서 말에서 힘이느껴지네요!!!! 정말 너무 멋진그림 감상잘하고 갑니다^^

@heeyaa35
그림평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아... 제가 자주 놀러갈께요~ㅎㅎ

Congratulations @newgaia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newgaia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