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

in #kr6 years ago

‘오래된 고대 목욕탕에 들어서자 새빨간 석류가 산더미 같이 쌓여있었어.
열매와 껍데기가 뒤섞여있었지.
거기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그 석류 열매를 까는 꿈이였어’
2018년 02월 17일

아내의 어메이징한 꿈.

Sort:  

르바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설명글까지 읽으니 너무 좋아요 -

@mintvilla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르바님 덕분에 좋은분들을 많이 알게 된거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홍보해

@.,@ 무슨 고대의 주문같았어요.
스팀잇 초보인 저에게 새로운 충격을~
^^ 감사합니다.

아하 제가 그동안 모은 포인트로 홍보를 해드렸습니다 ㅎㅎㅎ
서포터즈로부터 보팅도 받으셨을 거에요

ㅎㅎ 저도 처음에 무슨영문인지 몰라서 주변분들에게 여줘봤더니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도 어디가서 기안죽고(ㅋㅋ) 르바님 덕분에 재미있게 활동할수 있을거 같아요.

그렇다니 기쁘네요 ㅎㅎㅎ

아니, 석류 열매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꿈이라면!

저도 살짝 긴장하고 있어요;;; ㅋㅋ

석류열매라면!!!!!!!ㅎㅎ저도 괜히 기대가 되네요 ㅎㅎ

느낌 너무 좋아요
부드러운 파스텔 톤!~!

@rbaggo님 그림평 감사합니다.
어제 퇴근 중 버스에서 르바님의 댓글을 보고 사실 엄청 놀랬어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그때 기분을 짤막한 만화?로 표현해보겠습니다.

@newgaia7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rbagg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krguidedog님 안녕하세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깜지님의 글 설명이 없었다면 무슨 일인지도 모를뻔했네요. ㅎㅎ

이런 잔잔한 느낌의 그림 너무 좋아요^^

@heeyaa35님 그림평 감사합니다. ^^
댓글 하나가 정말 힘이되네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65

재생산 동의 합니다. ^^
항상 수고가 많으시네요.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Hi @newgaia7! You have received 0.65 SBD tip + 0.01 SBD @tipU from @rbaggo :)

@rbaggo wrote lately about: 투브칼 산(4,167M)에서 하산은 썰매(Morocco Mt.Toubkal)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Thank you for the good information.
I'll visit you oft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