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in #kr6 years ago (edited)

'온통 녹색이였다.
나뭇잎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고 사방이 습한 기운이 느껴졌다.
나는 천천히 걷고 있었다.
그렇게 그 공간에 동화 되어갔다.'
2018년 02월 11일

잠에서 일어나서 급하게 이미지를 스케치했다.
그렇게 어느정도 그리고 나서 그림을 보고 떠오르는 것들이 있었다.
도토리, 새소리, 나의 뇌, 눈, 코, 입, 해먹, 그리고 나무 2개…

Sort: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연휴 잘 보내 셨나용?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첫번째 작품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도 시작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talkit 오늘도 수고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참여도 하고 싶고 다른분들 작품도 기대되네요.. ㅎㅎ

일어나시자마자 이미지를 그림으로 표현하시다니! 그림이 산뜻하고 좋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기억력이 좋지 않아 러프하게라도 스케치 해놓지 않으면 잘 잊어버려서요;;

과정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자주 들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왠지 저도 @thelump님 글에서 영감을 많이 받을거 같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동화책를 보는듯 합니다^^
특색있는 그림 정말 좋아요
응원 합니다 :)

@cookingwoman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하나하나가 많이 힘이 되네요.
자주 놀러오세요~^^

숲속 에서 움직이는 동물들의 발자국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onehand
도심에서만 살아서 숲속에 로망을 갖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가끔 저런 공간의 꿈을 꾸나봐요.
감상평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해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고 싶어요.
그런데 찾아보면 더 부지런하게
살아야 한다고 해서 꿈만 꾸고 있습니다.ㅎㅎ

저랑 같네요.ㅎㅎ
저도 마당이 있는 집이 로망이였어요.
장인어른이 전원주택에 사시는데...
보통일이 많은게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로망으로만 간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