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일기] 스팀잇 아싸 5인방, 강남에서 만나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10_0111017.png

태국왕자를 꿈꾸며 태국으로 건너 간 거지팸의 왕초(@happylazar).
그의 귀국일에 맞추어 몇 달 전부터 거지팸들은 밋업을 약속 했다.


밋업을 하기로 한 구성원은 총 5명.

지옥을 전파하러 태국까지 건너 간, 거지팸의 왕초 @happylazar
스티미언 사찰과 분쟁을 위해 각종 툴을 만든, 지옥의 개발자 @asinayo
지옥 대문을 뿌려대며 스팀잇을 오염시키고 있는, 지옥대문 공장장 @mipha
스티미언들 고막 테러를 위해 작곡을 배웠다는, 지옥의 뮤지션 @ioioioioi
그리고 이들을 회개하기 위해 밋업을 나가기로 한, 천국의 아이 @newiz


시간이 흐르고 흘러 7월15일 일요일,
드디어 스팀잇 아싸(아웃사이더) 5인방이 만나는 날이 되었다.

  .
  .
  .

그림1.png

우리가 만나기로 한 어제는
올 들어 최고의 폭염을 기록하며 불쾌지수가 최고인 날이었다.

도저히 강남까지 나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좀만 걸어도 땀이 비오듯 쏟아지고 이대로 가다가는 혼자서 지옥을 보게 될 것 같았다.
이렇게 뜨거운 날에 지옥에서 온 악마들까지 만나야한다니... ㄷㄷㄷ;;;


그때 마침 나에게 한가지 좋은 방법이 생각났다.

그림2.png

  .
  .
  .

기각당했다.
역시 지옥에서 온 사람들 답게 이런 날씨따윈 아무렇지 않은가보다.

  .
  .
  .

결국 그들을 만났다.

딱 보자마자 다 누가 누군지 알 수 있었다.
미파형은 미파형스러웠고, 오이형은 오이형스러웠고, 왕초는 왕초스러웠다.
그냥 딱 스팀잇의 이미지 그대로였다.
아시나요형은 다른 밋업에서 이미 본 적이 있어서 별 감흥이 없었다. (엌ㅋㅋㅋㅋ)

다행히 다들 스팀잇 내에서 서로
비방과 갈굼, 중상모략을 하며 친해진 탓에 어색함은 전혀 없었다.

스팀잇 아싸 5명이 그렇게 모이게 되었다.

그리고 아싸들답게 강남을 촌스러운 눈빛으로 두리번 대다가 근처에 보이는 삼겹살 집을 가기로 했다. 인싸들이 뭐를 먹는지 몰라서 그냥 항상 먹던 음식을 먹기로 했다.

그림3.jpg

맛있었다.

고기를 먹으면서 한국인 종특으로 나이를 물어보고 위아래가 정리되었지만 시간이 지나다보니 그냥 다 형 형 거리면서 반말로 헛소리만 해댔다.


고기를 다 먹었다.

누군가가 미파스럽게 2차로 방탈출 이야기를 꺼냈다.

남자들끼리 방탈출을 한다니 끔찍했다.
다행히 다른 사람들도 같은 생각이었는지 그 의견은 간단히 묵살되었다.
.
.
.

2차는 좀 더 용기를 냈다.
인싸들이 친구들과 가볍게 한 잔 할때 간다는 맥주창고라는 곳을 가보았다.

그림4.jpg

아싸라는 걸 들키지 않기위해서 국산 맥주는 마시지 않았다.
심지어 미파형이랑 아오이형은 '머드쉐이크'라는 초인싸 술도 마셨다.

안주는 나초를 시켰는데 그나마 가장 인싸인 미파형이 '크림치즈'를 추가해서 알바한테 아싸라는 걸 안 들켰다. 다행이었다.

그리고 당연히 스티미언답게 스팀잇의 미래와 발전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노력했지만 역시나 항상 헛소리와 큰 웃음으로 끝났다. 그렇게 알맹이 없는 이야기들을 하며 웃고 떠들다보니 벌써 시간이 늦어져서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다.

서로를 생각하며 갈구고 비방하던 우정이 오프라인으로까지 이어지니 너무 행복한 밋업이었다.

그림5.jpg


다들 궁금해 하실 밋업 인원들의 이미지
(ABC 순입니다.)

@asinayo - 지옥의수문장
@happylazar - 킹오브더헬
@ioioioioi - 바이오해저드
@mipha - 데빌마스터


그렇게 나는 그들을 회개시키는 것을 포기하고 돌아왔다.


 끝.
뿅!!💕

Sort:  

저 한국간적없는데
아무라도 스캠당하신듯....
돈빌려주고 그런거없었죠?
다행이다 ㅜ

헉....ㅋㅋㅋㅋㅋ
(언제 왔다 간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국에서 쌀국수 먹는다고 100만원 빌려갔는데 ㅂㄷㅂㄷ
해피라자르님이 대신 좀 갚아주시죠ㅎㅎㅎㅎ

 6 years ago (edited) Reveal Comme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 냄새 너무 좋았어요. 이게 바로 강남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빤 강남스타일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은 강남스타일 ㅜㅜ

ㅋㅋㅋㅋㅋ 아직도 저 날 입고간 옷 안 빨았습니다ㅋㅋ 강남냄새는 오래오래 간직해야죠 ㅠㅠ ㅋㅋㅋ

앗~! 삼겹살이였구나~^^ 어떤분 사진으로는
도저히 메뉴를 알수없겠더라구요~~,,
인싸들의 멋진 밋업
앞으로도 쭈욱 응원드려여,,,,^^~/

사진찍는거 하면 또 뉴위즈!!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찌니형 잡으러 부산가기로 했습니다ㅋㅋ 그 때 뵙죠ㅋㅋㅋ

ㅋㅋㅋㅋㅋㅋ짱 재미써깨써오

ㅋㅋㅋㅋㅋ 정말 짱 재미써써오 ㅎㅎㅎㅎ

기만자들...아싸가 스스로 아싸라고 하는거 봤나요.

ㅋㅋㅋㅋㅋㅋ 진성 아싸들은 스스로가 아싸인지 잘 알고 있죠ㅎㅎㅎ
저희는 진성 아싸입니다 아싸대장 제이미님ㅋㅋㅋㅋ

아싸는 개인별로 놀아야죠. 무슨 밋업입니까. 대장 같은 것도 있을 수 없어요. 다음에 혹시 모이면 서로 따로 앉죠.

아 어쩐지 이번 밋업 때 다들 모여 앉아서 어색하고 불편했습니다 ㅎㅎㅎ
다음 아싸 모임은 각자 따로 앉아서 카톡으로 대화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자리 다 차지한다고 눈치 보일거 같네요. 전 웹캠으로 참여 예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탈출 !!!!!!
음 이 조합으로 들어갔으면 탈출 못했을듯 'ㅡ'!!

ㅋㅋㅋㅋㅋ어떤 분이 참 미파스럽게 남자끼리 방탈출 이야기를 ㅋㅋㅋㅋ
저 조합으로는 방 안에서 분명 소요사태가 일어났을 것 같네요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어제 나눴던 이야기가 있었나요? ㅋㅋㅋ 기억이 안납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웃고 떠든 거 밖엔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ㅋㅋㅋ
나름 영양가 있는 이야기를 했다고 생각하는데 기억나는 대화는 없.....ㅋㅋㅋㅋ

ㅎㅎ 재미있네요.

미천한 사람들의 밋업이야기를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스팀잇 유명인 모임인가요? ㅎㅎㅎ
뭔가 멋지네요 ㅋ

유명인이기보다는 수익률거지 + 아싸들의 모임이었습니다ㅠㅠㅎㅎㅎㅎ
그래도 멋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천사께서 악마의 소굴에 들어가서 결국 악마가 되어버렸다는 얘기지요?

오호!! 정확하게 보셨습니다ㅎㅎㅎ 악마들 사이에 껴있느라 너무 무서웠습니다ㅎㅎㅎㅎ

뉴이즈님의 가상만남ㅋㅋㅋㅋ 저는 가상으로 만난줄알고 와 진짜 대단하시다 라고 생각하면서 글 내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인싸들이신듯 하네용ㅎㅎㅎ

아싸들끼리 만나니 편하긴하더라구요ㅋㅋㅋ 이제 조금 인싸가 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ㅋㅋㅋ

ㅋㅋㅋㅋ 길가다 우연히 만나서 끼고 싶당

ㅋㅋㅋㅋㅋ 길 다니시다가 아싸스러운 무리가 보이면 바로 끼세요 ㅎㅎㅎ 그게 바로 저희입니다ㅋㅋㅋ

다음엔 지옥에서 봅시다

그 날도 악마들사이에 껴있느라 저에겐 지옥이었습니다 ㅎㅎㅎ

ㅎㅎ 그동안 본 밋업 후기 중 제일 흥미진진하네요!!

ㅎㅎㅎㅎㅎ 아싸들의 이야기라 신선하시죠ㅎㅎㅎ 흥미진진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욥!! ^-^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만자들의 모임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싸들의 모임에 나중엔 시타스님도 초청될 예정입니다ㅎㅎㅎ
그동안 봐온 결과 저희와 같은 부류라는 것을 느꼈습니다ㅎㅎㅎ

거지팸 대박!!!ㅋㅋㅋㅋㅋ
드디어 만나다뉘.인싸 다됨.

뉍!! 럭키대모님이 이렇게나 어여삐 잘 키워주셔서 드디어 저희가 굶어죽지 않고 만날 수 있었습니다 ㅠㅠ ㅎㅎㅎ 크읍 감동 ㅎㅎㅎㅎ

아 후기 너무 재미있네요. 더워서 잠못드는 밤에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진솔하게 아싸이야기를 썼더니 다행히도 재미있으셨나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돠 ㅎㅎㅎ

아싸모임이 아니라 인싸모임인데요?! ㅋㅋㅋㅋ

인싸라고 해주시니 감격할 따름입니다ㅎㅎㅎ 아싸들끼리 모이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날도 지옥같은 날로 잘 골랐네요.ㅎㅎ

저기 저 악마들에게는 이런 날씨따윈 아무렇지 않았나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키위형도 나중에 한국 오면 밋업 하기로 저희끼리 정했어요ㅋㅋㅋㅋㅋ

아싸팸ㅋㅋㅋㅋ
글만 봐도 엄청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보이네요~~^^

수익률 거지로 맺어진 아싸팸들이라 동질감이 크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내 포스팅을 포기하고 이 글을 리스티무하기로 한다.

오오ㅋㅋㅋ 이런 미천한 아싸들의 밋업이야기를 리스티무 해주시다니 ㅎㅎㅎ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ㅎㅎㅎㅎ

정상적인 사진은 여기에 있군요~~ 고기가 맛나보이네요 ㅋㅋ
밋업이 부럽기도하고요 ..!!

사진을 발로 찍던 그 아시나요님은 사진을 버리고 먹기를 선택하더군요ㅎㅎㅎㅎ
아싸들끼리의 밋업이라도 나오시고 싶으시다면 환영입니다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ewi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즐거우셨겠어요👍👍

아싸들끼리의 모임이라 동질감도 들고 좋았습니다ㅎㅎㅎㅎ

핫한 분들이 모였군요. 근데 참 남자남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사내녀석들 5명이서 참 진솔한 남자들만의 대화를 많이 했습니다ㅎㅎㅎㅎ

우와 ㅋㅋ 비방과 갈굼으로 맺어진 인연ㅋㅋㅋ
스팀잇의 유명인들 모임이네욧ㅋㅋ

사실 스팀잇에서도 아싸고 현실에서도 아싸들끼리 모인 밋업이었습니다ㅎㅎㅎㅎ
나중에 꼭 밋업도 한번 나가보세요 ^-^ ㅎㅎㅎ

스토리가 탄탄하네요 ㅋㅋㅋ

워낙 부침이 많은 아싸 인생들이라 탄탄한 스토리가 나왔나봅니다ㅎㅎㅎㅎ

악마들 답게 기각당하고 묵살당하고~
재밌는것 같아요..이렇게 밋업하시는분들 보면 부러워요~

ㅋㅋㅋㅋㅋ 정말 다들 서로의 의견을 하나도 존중 안해주는 천하의 악마들이었습니다ㅎㅎㅎ
나중에 꼭 밋업도 참석해보세요 ^-^ ㅎㅎㅎ

ㅋㅋ 방탈출이라니..... ...

저 멤버로 방탈출 가면 분명 방 안에서 소요사태가 일어날 것 같았습니다ㅋㅋㅋ

잘하셨습니다..ㅋㅋ 그거슨 금기입니다

ㅋㅋㅋ재미있으셨겠습니다.
댓글들도 하나같이 재밌네요 ㅋㅋ

이 글이 재미있으셨다면 혹시 클럽님도......두둥?????!!!!
다음 아싸 모임때 꼭 초대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리얼 아싸라 이불밖을 무서워 합니다 ㅋㅋ
그래도 정말 기분좋은 제안이네요.

ㅎㅎㅎㅎ 만약 나오신다면 진정한 아싸라는 것을 보여드리죠ㅎㅎㅎ

미파는 아싸가 아니라는 정보를 얻어가요ㅋㅋ

미파는 아싸중에 인싸입니다ㅎㅎ 읭?? ㅎㅎㅎ

221.jpg

222.jpg

223.jpg

대문 배달드립니다. ㅎ

셋 다 지옥스럽군요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ewiz!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상밋업ㅋㅋㅋㅋㅋㅋㅋㅋ
밋업 후기를 재밌게 잘 쓰셨네요 乃

뜨거운 날을 즐기는 악마들 때문에 가상밋업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재미있게 잘 쓰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 쩔어요^^b

아이공ㅋㅋㅋ 이런 미천한 아싸 이야기를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앜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밌고 신박한 밋업후기는 처음인듯해요ㅋㅋ
지옥에서 온 사람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지옥에서 온게 분명합니다 ㅎㅎㅎ 회개시키는 것도 포기하고 왔네요 ㅋㅋㅋ

글만 봐도 유쾌한 분위기가 절로..ㅎㅎ
그래서 만나면 이렇게 놀아야죠. ㅋ
참 처음봐도 친근한 스팀잇 분들...넘 신기해요.ㅎㅎ

다들 성격들이 좋아서 쉽게 친해지고 정말 재밌었던 밋업이었습니다ㅎㅎㅎ
다들 왕성한 활동들을 하다보니 친근하게 느껴지셨나봐요 ㅋㅋ

@mipha님 대문 애용자인데 명작에 등장하시는 분이로군요ㅎㅎ 구경왔어요. 아래는 예전에 네드스팀매도뉴스전용 특별주문제작한 대문^^

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의 그림은 정말 길이 남아 욕먹을 만한 명작들이 많죠ㅎㅎㅎ
뉴스전용 대문ㅋㅋㅋ 귀엽네요 저것도 ㅋㅋㅋ

네 네드의 스팀 팔아치우기(?)소식 전용 대문으로 제작했죠^^

ㅋㅋㅋㅋ 진짜 유쾌하네요.
재미난 시간이셨을듯~ 뉴위즈님만 천국의 아이네요. ㅋㅋㅋ

역시 써니님은 알아주시는군요ㅎㅎ
다른 분들은 다 지옥의 아이들이란 것을ㅋㅋㅋ
(아무도 인정을 안합니다ㅎㅎㅎ)

ㅎㅎㅎ 방 탈출 카페 가면... 성격 나오는데... ㅎㅎㅎ
각자의 성향에 따라 탈출하는 방법이 다 달라서... 만약 이 멤버 그대로 갔다면 나름 재밌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방탈출에 저 멤버로 갔으면 분명 방 안에서 폭동이 일어났을거예요ㅋㅋㅋ
소요사태때문에 탈출 실패ㅎㅎㅎ

저 멤버들끼리 가면 의외로 재미있는 것이 연출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ㅎㅎㅎ 저는 방탈출 한번도 안가봤지만... 딱 제 성격 나올 것 같아서 같이 가는 분들이 재미 없어할 것 같아요. ㅎㅎ

이제서야 밋업 내용 제대로 이해했네요.
ㅋ.. 미파형껀 창작이라 이해가ㅡ잘 안돼요..
작품이 심오해서 ㅋㅋ
재밌게 봣네요

ㅋㅋㅋ 제가 그나마 가장 정상적인 밋업후기인가보네요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밋업 포스팅도 재밌지만 서로에ㅡ댓글 구경이 더 재밌습니다, ㅋㅋ

대체 이 밋업 후기들은 왜이리 재미납니까? ㅋㅋ
5일이나 지나서 늦게 봤지만 큰 재미 느기고 갑니다 ㅋ

재미만 있고 친구들은 없는 아싸들의 밋업이라 그런가봅니다ㅎㅎㅎ

아싸 조합분들이 만나면 참 도특했겠네요.

아싸들끼리 만나니 독특하다 못해 지옥이었습니다ㅋㅋㅋ

와 밋업 멋집니다. 저도 언젠가는 그런 모임에 가는게 어색하지 않을만큼 활동을 해보렵니다 ㅎㅎㅎ

그저 아싸들끼리의 밋업이었습니다ㅠㅠㅎㅎㅎ
그래도 멋지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늦게 봤지만... 정말 재미지네요ㅋ

 6 years ago  Reveal Comment

스티미언들이다 보니 여러 사안에서 공감대 형성이 잘 되어서 재밌었던 밋업이었습니다 ㅎㅎㅎ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