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망했다 스파 반납하고 나서는 더 많이 하고 있다

in #kr6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 정말 다크님 말씀처럼 두 어깨에 짊어지셨던 임대스파에서 벗어나시니
더 활발하게 활동하시게 되는 것 같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다크님께서 임대스파를 내려놓으시니
저도 뭔가 다크님 글에 댓글달기가 좀 더 편하네요 'ㅡ';;;ㅋㅋㅋㅋㅋㅋ
보팅풀에 대한 정의는 제가 스스로 생각하고 있는 것과 다크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굉장히 유사한 것 같아 제가 다 '스스로' 대견스럽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건강생각하셔서 조금은 쉬시는 것도 권장해드려요 ㅠㅠㅠ

Sort:  

넵. 감사합니다.
며칠간은 정말로 스팀잇은 쳐다도 안 보고 쉬어볼까 생각중인데..
문제는 거기에 관성이 붙어서 또 몇달간 접속하지 않게 될까봐
그게 좀 걱정되네요.

어...그럼 살짝만 쉬다 오세요 ㅎㅎㅎㅎ
관성 붙으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