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와인과 안주들에 대한 정보성 포스팅 잘 봤습니다ㅋㅋㅋㅋ
절대 미술관님이 술을 마시고 싶으셔서 쓰신 것이 아니라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ㅡ'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뒤늦게 수정된 글을 보긴했는데,
아직 확실치가 않으셔서 수정하셨구나라고 생각했었어요ㅎㅎㅎ
근데 음...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술관님의 성격이
많이 관용적, 허용적이신 것 같은데
그런 미술관님의 눈에 안 좋게 보이셨다면 분명 무슨 문제가 있긴 한거겠죠?? ^-^
나중에 미술관님께서 포스팅을 하셔서 저도 넘어넘어 알게 되면,
신중하게 잘 생각해보겠습니다 ^-^ ㅎㅎㅎ

Sort:  

네 절대 술 마시구 싶어서 쓴 포스팅이 아닙니다. 안주 만든다고 산 재료들이 많이 남아서..
다시 만들어서 또 마셔야해요. 고역입니다.
어뷰징에 관한 문제는 해결이 되는 것으로 보여서 더는 신경 안 쓸려고 해요 ^^
괜히 오지랖만 부린건 아닌지.ㅎㅎ 참 목소리를 낸다는게 쉬운 일은 아니네요.ㅋ
걍 newiz님처럼 다른 사람 모르게 좋은 일이나 해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