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집, 알약] 우리 불법소프트웨어 사용자는 되지 맙시다. 2편 - 백신프로그램

in #kr6 years ago (edited)

알약의 노예 부끄러운 인사드립니다..... 퓨ㅠㅠㅠㅠ
그래도 사무실 백신은 아바스타를 쓰고 있습니다!!
그것도 돈내고!! ㅋㅋㅋㅋㅋ
쓰담쓰담 끄덕끄덕 'ㅡ' 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Windows 10이라면 알약 굳이 안써도 됩니다. 굳이 백신 프로그램 쓰겠다면 저기 소개된 백신 프로그램들 중에 무료 프로그램으로도 괜찮은 프로그램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