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 모자이크는 저도 많은 고민을 했지만 충분히 개인정보가 보호될 것 같아서 안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도 정말정말 진심으로 행복했어욥!!!! +_+ !! ㅋㅋㅋㅋㅋ
(아직도 생각하면 씐남!! ㅎㅎㅎ)

Sort:  

네, 다른 단어로는 표현이 안되었어요. 행복이라는 단어가 제일 그 날 느낀 감정과 경험에 가장 가까운 것 같아요. ^^
어제 오후에 공항 가는 발걸음이 어찌나 무겁던지.... 너무 그리웠어요. 그리고 KR-art팀..

ㅠㅠㅠ 맞아요 ㅠㅠㅠ 저도 벌써부터 또 만나서 술 한잔하고 싶은...ㅠㅠㅠ ㅋㅋㅋ
진짜 최근에 너무 지루한 일상에 너무나 행복한 활력소가 된 것 같아요!! ㅎㅎㅎ

맞아욥, 맞아욥. 근데 이제 저 없어도 시간만 맞으면 다들 만나실 수 있잖아요. 많이 부러워요. 사실 제가 그래서 겸사 겸사 Join 을 추진한거랍니다. 저는 늘 이렇게 살아요. ㅠㅠ

내가 중간에 가버려서 ㅠㅠ 흑흑;; 미안합니다 .. 흐흑

ㅋㅋㅋ 아닙니다!! 처가댁에 가셔야하니 어쩔 수 없...ㅠㅠㅠ
다음에는 좀 더 오래오래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_+ ㅎㅎㅎ

다음엔 아예 공지하고 한강 밋업 고고? ㅋㅋ

ㅋㅋㅋㅋ 공개밋업 고고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