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나도 모르는 돈이 생겼따?!?!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 사진이 정말 좋아서 날아오르는 것 같이 느껴지는 ㅋㅋㅋ
근데 막상 또 제가 저런 상황에 놓이게 되면 너무 당황스러워서
우물쭈물 대다가 아무 것도 못할 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ㅎ
(전 쫄보니까요 ㅠㅠㅠ ㅋㅋㅋㅋ)

Sort:  

앗! 저도 말만 이러하지 ㅎㅎㅎㅎ
여기 물어보고 저기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하다가 결국 무서워서 암껏도 못하고
그냥 엄청난 숫자가 내 잔고에 찍혀 봤음을 남기기 위해
캡처해서 지인들한테 자랑질 정도만 할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