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역시 비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

in #kr6 years ago

전 처음에 사진만 보고 저거 혼자 드셨다는 건줄 알고 배신감 느낄 뻔 했네요 ㅋㅋㅋ 휴 'ㅡ' ㅋㅋㅋㅋ
아 진짜 파전에 막걸리 한잔이 심각하게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ㅁ ; ㅎㅎㅎㅎ

Sort:  

파전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파는곳이 없어서 족발로 저녁메뉴 선택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같이 드시죠!!!ㅎㅎㅎ

크~~ 족발도 좋죠!! +_+ ㅋㅋㅋㅋ
이따 밤 늦게 들어오시게 되면 '음주 스팀잇' 하시겠네요 ㅋㅋㅋㅋ
(아니면 과음에 일찍 뻗으실수도... ㅎㅎㅎㅎ)

역시 뉴위즈님 정확하십니다~! ㅋㅋㅋㅋ
지금 음주 스팀잇중입니다~
기분이 너무 조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