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앗ㅋㅋㅋㅋ 멀티님 등장이신가요!! ㅋㅋㅋㅋㅋㅋ
쪼야님의 쏘맥도 또 먹고 싶고 멀티님을 비롯한 다른 분들도 또 보고 싶고 ㅠㅠㅠ
멀티님 여기서 보니까 더 반갑네요 ㅋㅋㅋㅋ

Sort:  

네~모가 그리 바빠서 포스팅도 못올리는 바쁜척인지 ㅎㅎㅎㅎ
밋업 하고 나니 스팀잇이 더욱더 그립더라구요 ㅠㅜ

ㅋㅋㅋㅋ 이제 좀 한가해지신건가요?? +_+ ㅋㅋㅋ
멀티님의 멋진 작품들도 그리워지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자주는 못해도 다시 작업해야죠~제 삶의 최고의 기쁨이니깐요^^ 뉴위즈님 작품이라고 말씀주시니 더욱 몸둘바 모르겠네요 ㅎㅎ

아이공ㅋㅋ 멀티님 작품들이 얼마나 멋있는데요ㅋㅋㅋㅋ
꼭 앞으로는 종종이라도 올려주세욥!!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