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 이 힐링과 그 힐링은 다릅니다!! ㅎㅎㅎㅎㅎ
그래도 친한분들 보니까 너무 즐거웠어요!!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라라님과의 밋업도 기대하겠습니다!! 'ㅡ' 크크킄ㅋㅋㅋ

Sort:  

허허 웃음이 넘쳐나네요 당황스러움을 감출수없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즐거우셨다면 그것으로 괜찮아요.
오이형 여기좀와바바..

저...전혀 당황하지 않았습니다!! 'ㅡ' ;;; ㅋㅋㅋㅋ
(오이형은 라라님을 도와주러 오지 못해요... 자러갔거든요 ;ㅁ ; ㅋㅋㅋㅋ)

엇 이게 뭔가욥 ㅋㅋㅋ

아오님이 자러간 사이에 발생한 처참한 현장(?)입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