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님밋업] 2명으로 시작해서 8명이 모이기까지!!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
미남이라고 적어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와이프 분이 계신 분이라서 팬클럽이 생기실까봐 자제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순진미 뿜뿜인게 더 좋으실 것 같아서 좀 적어보았습니다!! ^-^ ㅎㅎㅎ

Sort:  

ㅋㅋㅋ 오늘하루도 고생했습니다. 다음엔 더 많은 인원들과 렛스고빠리!

넵!! ㅎㅎㅎ 마이님도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ㅎ 렛스고빠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