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1. 네!! 처음 가입시 메일로 왔던 비번은 마스터키라서 그걸로 로그인하시다보면 해킹에 위험이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일단 처음에 마스터키로 로그인 한 다음에, 포스팅 개인키를 열어서 앞으로는 그 포스팅 개인키로 로그인을 하시는게 좋아요 ^-^

  2. SMT로 시작하는 것은 '공개키'라는 것인데, 사용되지는 않아요 ^-^
    '공개키'는 진짜 비밀번호인 '개인키'를 암호화해서 표시한 후, 그걸 공개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인정받기위한 표시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Sort:  

네 감사합니다. 가장 위험한게 해킹인데 일단 하나의 대비책을 위즈님덕에 마련했네요.

도움이 되셨다니 뿌듯하네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