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그런 써드파트앱에 자동저장기능을 사용하면 살짝 불안한 면이 있긴 하죠 ㅠㅠ
(다른 사람의 로그인 흔적만 없다면 아직 바꾸지 않아도 될 것 같긴해요 ㅎㅎㅎ)
그래서 전 포스팅키로 할 수 있는 앱들만 사용해요 ㅎㅎㅎ

그리고 웬만해선 그냥 딱 이 스팀잇 기본 사이트만 포스팅키로 이용하구요 ㅎㅎㅎ
(busy에서 임시저장이랑 북마크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요 ㅠㅠ ㅎㅎㅎ)

Sort:  

네 좀 아쉽지만 저도 왠지 ㅠㅠ 안쓰는게 나을거 같네요ㅎㅎㅎ

끄덕끄덕ㅎㅎㅎ
busy의 보팅이 욕심나지만 않으신다면 안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ㅠ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