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오랜만의 치킨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즐거운 나날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 며칠 참 우울하고 스트레스 받는 나날들이었습니다 ㅠㅠ

작업 진행은 안되지, 작업했던 건 겉보기엔 참 잘 만들었다 보이지만 신입 뽑는 전문가들 눈에는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게 보인다 하고..

다이어트 내기하느라 맛있는것도 잔뜩 못 먹고!!!!! (이게 제일 큰 이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렇게 밤에 잠도 잘 안오고 낮에는 우울우울 정신도 빼놓고 다녀서 지하철 거꾸로 타기는 허다하고 하하하하하

그러다 마침 오늘이 다이어트 내기 마지막 날이고! 더 이상 못 참겠다 싶어서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치킨을 시켜버렸어요 ㅎㅎㅎㅎㅎ

비록 맥주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으니 기분이 확 좋아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치킨은 최고입니다 여러분 ㅠㅠ

스트레스 폭발하고 울고 싶을 땐 맛난걸 잔뜩 드세요!

p.s. 한달 간 열심히 다이어트 했더니 위가 줄었나봐요..! 1닭이 안되요..

Sort:  

치킨은 언제나 진리지요. 오늘은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효과가 조금씩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슬퍼요 ㅠㅠ
나하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1닭 안돼요? 정말? 뉴멤버님 실망........=ㅅ=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위 크기를 잔뜩 늘리고있어요!!
나약한 위를 털어버리고 과거로 돌아갑니당 ㅋㅋㅋㅋㅋ

치킨은~~~ ^^

진리입니다.

치킨은~~~~

최고이지요 ㅎ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오치님도 한주 화이팅!! 어느새 다가온 주말도 화이팅!!!
가즈아!!!

역시 스트레스에는 치킨이 답이지요ㅎㅍ

정말 맞는거같아요 ㅋㅋ 이러다 치킨만 계속 먹게되는건 아닌지..흠..

아긍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아니시군요 ㅠ
맛난 음식은 진짜 ~ 기분을 사르륵 녹혀주는 마법같죠. ㅋㅋ 저도 먹으면 풀리는 편인데^^
뉴멤버님 일도 잘 풀리시길바래요.

하는건 잘 안되고 집에만 있으니 스트레스 풀 만한데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유일한 방법인 맛난걸 먹는걸로..! 풀고있습니다 ㅎㅎ
써니님도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요!!!

뭔가 치킨은 확실히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특유의 감각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바삭하면서도 그 부드러운 식감이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건가 생각되네요 ㅎㅎ
치킨은 최고입니다.

스트레스 받으면 맛난게 최고죠^^
저는 순대볶음을 좋아해서 일끝나고 스트레스 받으면 가끔 사먹습니다

오 순대볶음! 저도 좋아해서 종종 사먹는데 ㅎㅎㅎ
슬픈건 집 주변에 파는곳이 없어서 아쉬워요 ㅠㅠ

다들 스트레스 받을 때 먹는 음식이 있는거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