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생활에 유용한 심리기법 3탄~!(부드럽게 설득하라)

in #kr6 years ago

오.. 이번에도 재밌는 개념을 들고오셨네요!!
간접명령 기법이라.. 그리고 이걸 이용한 여자친구 사귀는 방법..!?
다음 글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ㅎㅎㅎㅎㅎ

그나저나.. 문을 저렇게 쉽게 열어준다니 이해하기 어렵네요!! 저도 실제로 당하게되면 무의식중에 열어주게 되려나요? 신기방기

Sort:  

하하 앞으로 더 재밌어 질겁니다.뉴멤버님.ㅋㅋ 이해하기 어려우시다니 사족을 달자면, 뉴멤버님은 물건을 어떻게 구입하시나요? 필요없는 물건을 누군가의 추천 혹은 광고를 통해 무의식적으로 산 경험은 없으신가요? 이러한 경험을 떠오르신다면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아... 필요없는 물건이라는 예시를 들으니 한방에 이해가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찔리기도 하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