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쿠오카 3박4일 여행 37만원이면 충분하다!

in #kr7 years ago

네! 배타고 다녀왔어요 ㅎㅎ 세시간 반 정도면 가거든요, 요즘은 또 가격이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지만, 5만원에 갔어요, 젤 저렴한게 5만원이었던 것 같은데, 부산항쪽에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보면 나올거예요:) 다음을 노려보세요 ㅎㅎ

Sort:  

나혼자산다에 이상민은 20인용 객실로 왕복 5.8에 다녀왔다고 얼마전에 나왔어요 ㅋㅋㅋ 저도 저렴하게 일본 한번 다녀오겠습니다. 다음 부산갈때요 ㅎㅎ

헐 대박..왕복에 5.8이라니.. 저도 몰랐네요 ㅜㅜ 더 알아보고 저렴하게 다녀와야겠어요 물론 부산갈 때..ㅋㅋㅋ좋은 정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