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파워가 200을 돌파했네요

in #kr7 years ago

드디어 스팀파워가 200을 돌파했습니다

아무생각 없이 월렛을 보다가
199 스팀 파워 길래
이거 뭐지? 하고 있다가 스팀달러를 보니 36.948 달러가 있네요
깔끔하게 16.948 달러 질러서 200을 넘겼습니다 ㅎㅎ

빨리 500을 넘겨 게이지 조절 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Sort:  

축하드려요 저도 스팀파워 올려야겠어요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먼저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이백파워 축하드립니다!!
제가 열심히 활동을 안했는지.. 처음뵙습니다 ^^;
밑에 보니... 제가 요즘 관심가지는 베트남 & 베트남 음식 정보가 많이 있네요!!
자주 보러 오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베트남에서 먹은 한식 정보만 많네요 ㅠ
오늘은 슬리핑 버스 타고 하띤 가는데 베트남 정보 포스팅 제대로 하겠습니다 ㅋㅋ

축하드려요!저는 얼마전에가입인사 올린 뉴비입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ngman100님처럼 게이지 조절을 목표로 해야겟어요 ㅎㅎ

저랑 강아지 사진이 프로필이라는 공통점이 잇으시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리트리버인지? ㅋㅋㅋ
애견인끼리 잘 지냇으면 좋겠어요~

저도 단기 목표가 500개에요 :-)
같이 쭉 가시죠 !

예 ㅎㅎ
같이 500을 달성할때까지 열심히 해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500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500을 넘어 1000까지 열심히 해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100대네요.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ㅎㅎ

ㅎㅎㅎ 같이 쭈우우욱 올라가 봐요 ㅋㅋ

스파 임대도 이곳저곳에서 하고 있으니 참여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도 스파임대를 받아볼까 생각 했는데
보팅 할때 스파 임대 해준 분 눈치가 보일거 같아 안되겠습니다 ㅋㅋㅋ

좋은 일이시군요^^
축하드려요 ㅎㅎ
초보 블로거 선팔하고 가니 맞팔 부탁드려요 ㅎ
잘 부탁드립니다!!~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친하게 지내요~

축하드립니다. ^^
벳남 이야기 자주 올리시면 1달이내에 달성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드디어 여행에서 도착했습니다 ㅋㅋ
사진이 적어서 포스팅 할건 얼마 안되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