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eact Native 로 Mobile App 개발하기

in #kr6 years ago

이걸 보니 또 맥을 사고 싶군여 ;; 하지만 맥을 쓸줄 모르는 것과... 반값이면 같은 사양을 살수 있는 노트북으로 어느정도 맘을 먹고 있는지라... ㅠㅠ .. brew 환경은 정말 탐나네요. 얼마나 편할까...

Sort:  

맥북 하나 지르세요 ㅋ
brew 뿐 아니라 개발하기엔 확실히 많이 편해요 처음엔 좀 낯설긴 한데 윈도로 돌아가진 못할 것 같아요 ㅋㅋ

윈도에도 비스무리한게 있다고 들었는데 리눅스 환경도 쓸수 있고... ㅠㅠ 그걸로 해볼까 합니당. 맥은 넘 비싸요 요새... 코인두 막 떨... ㅠㅠ

그래서 저는 맥 중고를 질렀드랬죠~~
재작년에 샀던가... ㅎㅎ 2013년 맥북 13인치 중급형인데..
그당시엔 100만원 정도 였는데~ 지금은 더 싸긴 하겠죠..??
근데.. 너무 좋습니다 아직.. ㅎㅎ
성능도 재미로 개발하는 것들 개발하기엔 전혀 문제가 없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해킨토시 설치하겠다고 삽질 많이 했었는데 ~ 요즘은 좀 쉬워졌드려나 모르겠네요 ㅋ

지름지름지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