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니코's Life] 하와이(Hawaii) 여행 다녀왔어욤

in #kr7 years ago (edited)

제작년 쯤 하와이갔던 생각이 나는군요. 제가 갔을때 날씨가안좋아 참 아쉬웠는데... 잘 놀다오신것 같네요.부럽습니다 ^^

그리고 와... 예쁘네요 (뭐가?)

Sort:  

@nhj12311 님 우기에 가셨나봐욤 ㅠㅠ
무지개 보셨겠다!!!

제가 갔을 때도 맑으면서 이슬비가 조금 왔었는데 그것도 뭔가 하와이 스러웠어요^^ ㅎㅎ

하와이에서 사진 찍으면 비둘기까지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하와이 매직이죠~~~~❤️